비밀의 집 2. 야수와의 전투

원제 HOUSE OF SECRETS: BATTLE OF THE BEASTS

크리스 콜럼버스 , 네드 비지니 | 옮김 송은주

출간일 2015년 8월 28일 | ISBN 978-89-491-7128-9

패키지 532쪽 | 연령 12세 이상 | 가격 15,000원

시리즈 비룡소 걸작선 11 | 분야 읽기책

도서구매
비밀의 집 2. 야수와의 전투 (보기) 판매가 13,500 (정가 15,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마법의 비밀을 품은 소설가의 집, 크리스토프 하우스

바람의 마녀가 나타나면 집이 책 속 세계로 이동한다!

 

해리포터 감독, 할리우드의 아이콘 크리스 콜럼버스가

베스트셀러 작가 네드 비지니와 함께 쓴 가슴 짜릿한

판타지 3부작, 그 두 번째 이야기

 

전 세계 16개국 언어로 번역!

 

‣ 아슬아슬한 속도, 책의 숨겨진 힘에 대한 모험의 롤러코스터다. 「비밀의 집」에는 기지 넘치는 세 남매 영웅, 진심으로 소름 끼치는 악당, 판타지와 공포가 완비되어 있다.

-조앤 K. 롤링

 

 

 

 

■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아이콘, 영화 「해리 포터」를 이끈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가 네드 비지니와 함께 쓴 새로운 판타지 시리즈

오직 모험을 위해 사는 뜨거운 아이들의 두 번째 이야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가 미국 베스트셀러 작가 네드 비지니와 공동 집필한 판타지 3부작 중 두 번째 책 『비밀의 집 2. 야수와의 전투』가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비밀의 집」 시리즈는 “아슬아슬한 속도, 책의 숨겨진 힘에 대한 모험의 롤러코스터.” 같은 책으로 「해리 포터」 작가 조앤 롤링이 추천했다. 전 세계 16개국에 판권이 계약되었으며, 특히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을 비롯해, 「나 홀로 집에」, 「미세스 다웃파이어」 등 우리나라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감독이 처음 선보이는 판타지 시리즈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가족 드라마에서부터 마법 신드롬을 일으킨 판타지 영화에 이르는 그의 필모그래피에서 보이듯, 콜럼버스는 연령과 성별을 떠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누구보다 꿰뚫고 있다. 글로써 담긴 콜럼버스의 생동감 넘치는 연출력과 미국 청소년소설 인기 작가인 비지니의 유머 가득한 필력으로 무장한 「비밀의 집」은 개성 강한 삼남매가 펼치는 모험, 소설가의 집에 얽힌 마법의 힘, 매 장이 아슬아슬하게 끝나는 가슴 뛰는 전개로 판타지 소설이 줄 수 있는 꽉 찬 재미를 선사한다.

『비밀의 집』 1권에서의 엄청난 모험 끝에 돌아온 워커네 아이들은 현실 세계에서 큰 변화를 겪는다. 바람의 마녀 달리아 크리스토프는 사라졌고, 이제 워커 가족은 부자가 되었다. 아이들은 새로운 학교에 다니며 부유층 자녀들에게 둘러싸여 생활하게 되지만 아이들은 각자 어려움을 겪으며 예전 생활과 심지어 그 위험했던 모험을 그리워한다. 한편 덴버 크리스토프는 자신의 딸 달리아를 찾아 헤매고, 다시 부활한 바람의 마녀에 의해 아이들은 고대 로마 시대로 빠져든다.

고대 로마, 2차 세계대전 등 실제 역사와 맞물린 크리스토프의 뒤죽박죽 소설 세계는 1권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새롭게 나타난 등장인물들과 삼남매의 조합이 걷잡을 수 없는 전개를 보여 주며, 바람의 마녀와 얽힌 비밀에 궁금증을 더한다.

편집자 리뷰

더욱더 깊은 모험 세계, 더욱 강한 유혹과 맞서는 아이들

그들은 워커네 아이들이었다.

그들은 모험을 위해 살았다.

 

엘리너의 기지로 다시 현실 세계로 돌아온 아이들은 엘리너가 책 속에 넣은 소원 덕분에 큰 부를 얻게 된다. 크리스토프 하우스는 더욱 값진 물건들로 채워지고, 운전기사가 딸린 좋은 차에다, 사립학교까지 다니게 되었지만 아이들은 이상하게 전보다 불행하다 느낀다. 늘 자신감 넘치던 브렌든은 학교에서 왕따를 당하고, 엘리너는 소소한 행복을 고집하지만 늘 최신의 것을 좇는 여자애들에게 무시당한다. 코델리아는 학교에서 모범적이고 주도적으로 잘 지내는 듯 보이지만, 사라진 윌을 그리워하며 자기 안의 변화에 대해 두려움에 떤다. 형제들과 부모님의 변화를 가장 민감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막내 엘리너다. 엘리너는 가족이 모두 자기만의 비밀을 가지게 된 것 같아 누구보다 이전의 삶을 그리워한다.

코델리아의 몸을 빌려 다시 소생한 바람의 마녀는 엄청난 마법의 힘이 깃든 『파멸과 욕망의 서』를 다시금 손에 넣기 위해 아이들을 더 위험한 모험과 유혹 속으로 밀어 넣는다. 처음에 고대 로마로 이동하게 된 아이들은 잔인한 황제 오키푸스를 만나 크리스토프의 책 속에 쓰인 잔혹한 격투를 경험하고, 자신을 떠받드는 사람들의 모습에 현혹된 브렌든은 엘리너와 누나에게 자신은 현실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말한다. 늘 함께였던 삼남매는 각자의 욕구에 따라 처음으로 헤어짐을 경험한다.

 

형제들은 가끔 짜증 나지만 가끔은 목숨을 구해 준다.

 

크리스토프가 쓴 책들이 서로 얽히고설키며, 로마 시대에 갑자기 나치군이 들이닥치고, 2차 세계대전에 참전했던 미국 군인들이 등장하며 이야기는 매장 숨 가쁘게 극적인 장면으로 이어진다. 참신한 발상과 상상력이 담긴 전개를 보여 주는 콜럼버스와 비지니, 두 작가는 인물들의 유머 넘치는 대사, 삼남매에 대한 현실감 넘치는 묘사로 이야기에 유쾌함을 더한다.

서로의 기대를 저버리기도 하고, 다시 서로를 구해 주기도 하며 형제애를 다져 가는 아이들은 바람의 마녀가 밝히는 충격적인 진실과 시험 앞에서 결국 자신의 욕망이 아닌 가족을 선택한다. 그리고 물론 다시 어깨를 마주 댄 아이들 앞에 기다리고 있는 건 가슴 뛰는 새로운 모험이다.

 

 

해외 언론 리뷰

 

문학적 모험을 느끼고 싶은 독자 누구에게든 빠른 전개와 영리한 이야기, 숨 막힐 듯한 재미를 줄 책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엄청난 즐거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게 확실하다. -《미국도서관협회 북리스트》

 

워커가 아이들은 당돌한 성격과 빠른 판단력으로 독자들을 사로잡는다. 매 장마다 새로운 모험이 나타나고 이야기가 빠르게 펼쳐져, 독자들을 다음에 무슨 일이 벌어질지 궁금해하며 옴짝달싹못하게 만든다.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콜럼버스와 비지니는 이야기를 어떻게 끌고 가야 하는지 안다. 모든 장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장면으로 끝난다. -《뉴욕 타임스 북 리뷰》

 

멈추지 않는 액션이 점점 큰 모험과 함께 펼쳐진다. 걷잡을 수 없는 상상력이다. -《퍼블리셔스 위클리》

 

이 책은 완벽의 걸작이다. -《더 가디언》

작가 소개

크리스 콜럼버스

할리우드 역사상 가장 큰 성공을 거둔 영화들을 쓰고, 감독하고, 제작해 왔다. 시나리오를 쓴 「그렘린」이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에 의해 영화화되고 크게 히트하면서 영화계에 입성했다.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나 홀로 집에」, 「스텝맘」, 「미세스 다웃파이어」 등을 감독했으며, 「박물관이 살아있다」, 「헬프」 등 수많은 작품을 제작했다. 「비밀의 집」 시리즈는 그가 작가로서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다.

네드 비지니

영화로도 제작된 『잇츠 카인드 오브 어 퍼니 스토리 It’s Kind of a Funny Story』로 청소년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미국 MTV에서 성공리에 방영된 드라마 「틴 울프」를 비롯해 TV 프로그램 극본에도 참여했다. 그 외에 쓴 책으로 『더 차가워져 Be More Chill』, 『나머지 보통들 The Other Normals』 등이 있다. 2013년 세상을 떠났다.

송은주 옮김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 옮긴 책으로 『동물을 먹는다는 것에 대하여』, 『엄청나게 시끄럽고 믿을 수 없게 가까운』, 『위키드』, 『광대 샬리마르』, 『클라우드 아틀라스』 등이 있다.

독자리뷰
도서리뷰 작성하기

매월 리뷰왕 5분께 비룡소 신간도서를 드립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