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인형 코디북 패션 디자이너 겨울 의상

300개 스티커+100가지 색칠놀이 포함

피오나 와트 | 그림 스텔라 배곳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5년 10월 1일 | ISBN 880-926418-025-9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270x350 · 24쪽 | 연령 4세 이상 | 가격 8,8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 분야 문화/예술

도서구매
스티커 인형 코디북 패션 디자이너 겨울 의상 (보기) 판매가 7,920 (정가 8,8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스티커-인형-코디북-패션-디자이너-겨울-의상

편집자 리뷰

내가 바로 패션디자이너!
◆ 내가 바로 패션 디자이너! 나만의 개성을 담아 겨울 의상을 디자인해요.
겨울 코트, 북유럽풍 니트, 크리스마스 스웨터부터 가면무도회, 아이스 스케이팅, 파티 의상 까지, 겨울과 관련한 11가지 주제를 담았어요. 각 주제별 콘셉트에 맞춰 패션 디자인을 완성해 나가요. 모자, 목도리, 가방 등 의상과 어울리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사용해 코디하거나 사인펜으로 멋스런 무늬를 그려 넣어 나만의 특별한 겨울 의상을 꾸밀 수도 있어요. 스티커 옷을 골라 입히고, 액세서리를 더하는 과정은 스스로 옷을 입고 꾸미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하지요. 겨울 의상을 디자인한 뒤, 각 장면의 빈 공간을 꾸며 보세요. 의상과 어울릴 만한 색감들이 각 장면에 표시되어 있어요. 책 속 곳곳에 있는 포근한 무늬에 의상과 어울리도록 색을 칠하고, 직접 나만의 멋진 무늬도 만들어 보아요. 어울리는 색을 찾아 조화를 이루는 과정은 미적 감각과 창의력을 키워 줄 거예요.

◆ 세련되고 디테일한 일러스트로 미적 감각을 키워요.
개성 넘치는 겨울 의상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의 인형이 30여 명 등장해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인형의 눈, 피부색, 머리 모양 등을 디테일하게 표현했어요 각 인형의 개성에 맞게 의상을 고르고, 액세서리를 더해 보세요. 생동감 넘치는 콜라주, 사진, 패턴으로 표현된 옷감, 반짝이는 별과 보석 등의 다양한 아이템은 아이들의 감각과 응용력을 키워 준답니다.

◆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을 만들어요!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책의 마지막 장에 담겨 있어요. 남은 스티커를 사용하거나 잡지에서 그림을 오려 나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 스케치북을 만들어요! 책 속 곳곳에서 겨울 의상에 대한 힌트를 얻고,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에 다양하게 활용해요.

◆ 300개 스티커+100가지 색칠놀이 포함
이 책에 포함된 300개 스티커는 무늬만 그려진 스티커, 아무 무늬가 없는 스티커, 완성된 스티커, 이렇게 세 종류의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무 무늬가 없거나 무늬만 그려진 스티커에는 자유롭게 색칠하고 꾸며서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어요. 완성된 스티커는 마음에 드는 곳에 붙여 코디하면 되지요. 스티커 페이지는 가위 없이도 점선을 따라 똑 뗄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가면, 스케이트, 크리스마스 등 100여 가지 아이템의 빈 바탕에 직접 색을 칠해 꾸며요. 총 400개의 다채로운 스티커 놀이와 색칠 놀이는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 주고, 감성과 상상력을 채워 준답니다.

● 목차
2 이렇게 활용해 보아요!
4 겨울 코트
6 북유럽풍 니트
8 파티 의상
10 스키복
12 이브닝드레스
13 포근한 망토
14 가면무도회
16 크리스마스 스웨터
18 아이스 스케이팅
20 잠옷 파티
22 방한용품
24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
스티커 페이지스티커 페이지

작가 소개

피오나 와트

"피오나 와트"의 다른 책들

스텔라 배곳 그림

"스텔라 배곳"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