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인형 코디북 패션 디자이너 홈 디자이너

450개 스티커+100가지 색칠놀이 포함

에밀리 본 | 그림 스텔라 배곳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5년 10월 1일 | ISBN 880-926418-023-5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270x350 · 24쪽 | 연령 4세 이상 | 가격 8,8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 분야 문화/예술

도서구매
스티커 인형 코디북 패션 디자이너 홈 디자이너 (보기) 판매가 7,920 (정가 8,8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스티커-인형-코디북-패션-디자이너-홈-디자이너

편집자 리뷰

내가 바로 홈 디자이너!

 
◆ 내가 바로 패션 디자이너! 나만의 개성을 담아 집안 곳곳을 디자인해요.
자연풍 거실과 꽃무늬 침실, 디자인 스튜디오, 평화로운 정원과 바다풍 작업실까지, 홈 디자인과 관련한 11가지 주제를 담았어요. 각 주제별 콘셉트를 따라 디자인을 완성해 나가요. 감각적인 그림 액자와 고풍스러운 의자, 알록달록 쿠션, 우아한 전등갓과 싱그러운 화분까지 집 안 곳곳에 어울리는 다양한 소품이 가득해요. 장식품 스티커를 사용해 집을 꾸미거나 사인펜으로 멋스런 무늬를 그려 넣어 나만의 특별한 장식품을 디자인 할 수도 있어요. 다양한 방의 특색에 맞게 가구와 소품을 배치하는 과정은 스스로 방을 꾸미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하지요. 450개의 감각적인 스티커를 이용해 세련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완성해요. 각 방에 어울릴 만한 색감들이 장면마다 표시되어 있어요. 책 속 곳곳에 있는 장식품을 디자인한 뒤, 각 장면의 빈 공간에 채워 보세요. 어울리는 색을 찾아 조화를 이루는 과정은 아이들의 미적 감각과 창의력을 키워 줄 거예요.

◆ 세련되고 디테일한 일러스트로 미적 감각을 키워요.
개성 넘치는 방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의 인형이 등장해요.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인형의 눈, 피부색, 머리 모양 등을 디테일하게 표현했어요. 인형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필요한 가구와 소품을 고르고, 장식을 더해 방을 꾸며 주세요. 생동감 넘치는 콜라주, 사진, 패턴으로 표현된 옷감, 세련되고 멋스러운 장식품 등 다양한 아이템은 아이들의 감각과 응용력을 키워 준답니다.

◆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을 만들어요!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책의 마지막 장에 담겨 있어요. 남은 스티커를 사용하거나 잡지에서 그림을 오려 나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 스케치북을 만들어요! 책 속 곳곳에서 홈 디자인에 대한 힌트를 얻고,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에 다양하게 활용해요.

◆ 450개 스티커+100가지 색칠놀이 포함
이 책에 포함된 450개 스티커는 무늬만 그려진 스티커, 아무 무늬가 없는 스티커, 완성된 스티커, 이렇게 세 종류의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어요. 아무 무늬가 없거나 무늬만 그려진 스티커에는 자유롭게 색칠하고 꾸며서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어요. 완성된 스티커는 마음에 드는 곳에 붙여 장식하면 되지요. 스티커 페이지는 가위 없이도 점선을 따라 똑 뗄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쿠션, 꽃병, 찻잔 등 100여 가지 아이템의 빈 바탕에 직접 색을 칠해 꾸며요. 총 550개의 다채로운 스티커 놀이와 색칠 놀이는 눈과 손의 협응력을 길러 주고, 감성과 상상력을 채워 준답니다.

● 목차
2 이렇게 활용해 보아요!
4 자연풍 거실
6 꽃무늬 침실
8 전통적인 북유럽풍 벽
10 옷 방
12 화려한 무늬 꽃병
13 알록달록 쿠션
14 복고풍 부엌
16 디자인 스튜디오
18 장식품 디자인
20 평화로운 정원
22 바다풍 작업실
24 나만의 디자인 스케치북
스티커 페이지

작가 소개

에밀리 본

"에밀리 본"의 다른 책들

스텔라 배곳 그림

"스텔라 배곳"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