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동물 게임과 퍼즐

원제 Magic House Tree Animal Games and Puzzles

메리 폽 어즈번, 나탈리 폽 보이스 | 그림 살 머도카 | 옮김 노은정

출간일 2015년 10월 5일 | ISBN 978-89-491-8529-3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38x205 · 256쪽 | 연령 8세 이상 | 가격 9,000원

도서구매
마법의 시간여행 동물 게임과 퍼즐 (보기) 판매가 8,100 (정가 9,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20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에서 1억 1,000만 부 이상,
국내 450만 부 이상 팔린 어린이책의 베스트셀러「마법의 시간여행」

1권부터 52권까지의 신나는 모험에서 만났던 동물들을
205가지 게임과 퍼즐로 다시 만나다!

편집자 리뷰

1992년 미국에서 출간된 이래 오늘날까지 전 세계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받아 온 「마법의 시간여행 Magic Tree House」 시리즈의 특별한 책 『마법의 시간여행 동물 게임과 퍼즐』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국내에 2002년 6월 처음 선보인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는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신기한 모험을 통해 그와 관련된 흥미진진한 정보도 자연스럽게 알게 되는 역사·사회·과학 학습 동화이다. 또한 교과서의 내용과 연계되어 있어 미국에서는 초등학생들의 필독서이자 교사들이 아이들에게 권하는 책으로, 53권까지 출간되었다.
『마법의 시간여행 동물 게임과 퍼즐』은 52차례의 모험에서 만났던 다양한 동물들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게임과 퍼즐로 엮어 낸 책이다. 길 찾기, 점 잇기, 가로세로 단어 퍼즐, 암호 해독하기, 말풍선 채우기, 단어 숨바꼭질, 독서 퀴즈, 오목 대신 삼목 두기, 동물 이름 쓰기, 나침반 놀이 등 205가지의 각양각색 게임과 퍼즐이 펼쳐진다.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와 「마법의 시간여행 지식탐험」의 내용을 떠올려 보고 동물에 관한 지식을 되새겨 볼 수 있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책을 읽지 않았더라도 큰 부담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꾸렸다. 예를 들어, 호주에 사는 동물 이름들을 유대목과 유대목이 아닌 동물로 분류해 본다거나, 공룡 시대 동물 가운데 누구와 닮았는지 알아본다거나 하는 활동을 통해 동물에 대한 관심을 북돋워 주고 있다.
「마법의 시간여행」을 좋아하는 독자들뿐 아니라 이 시리즈를 새롭게 만나는 독자들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책이다. 또한 학부모와 교사가 아이들과 함께 독후 활동을 하기에도 적합한 책이다.

◆ 어린이 독자가 가장 흥미로워하는 주제들로 엮은
역사 모험 ․ 지식 동화 시리즈, 「마법의 시간 여행」

이 시리즈의 작가 메리 폽 어즈번은 그리스 신화와 종교에 매료되어 대학에서 종교학을 공부했으며, 한때 그리스 크레타 섬에 있는 동굴에서 생활하고 이라크, 이란, 네팔 등 아시아 16개 나라를 자동차로 여행하기도 한 특이한 경력을 가진 작가이다. 책을 쓸 때 메리 폽 어즈번은 항상 많은 어린이 독자들과 편지나 이메일을 통해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그래서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 속에는 어린이들이 흥미로워하는 부분들이 잘 표현되어 있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자료들을 조사하기에, 어린 독자들이 성장하면서 알고 싶어 하는 다양한 지식들이 풍부하다. 『마법의 시간여행 동물 게임과 퍼즐』은 오랫동안 이 시리즈를 사랑해 준 독자들에게 보내는 메리 폽 어즈번의 선물과도 같은 책이다.

작가 소개

메리 폽 어즈번

미국에서 태어나,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에서 연극을 공부했고, 그리스 신화와 종교에 매료되어 종교학을 공부하기도 했다. 졸업 후에 그리스의 크레타 섬에 있는 동굴에서 생활하기도 했고, 유럽 친구들과 함께 이라크, 이란, 인도, 네팔 등을 비롯한 아시아 16개국을 자동차로 여행하기도 했다. 여행 중에 아프가니스탄에서 지진을 겪기도 하고, 히말라야에서 독이 몸에 퍼져 목숨을 잃을 뻔 하기도 했다. 고향으로 돌아온 뒤에는 윈도 디스플레이어, 병원 조무사, 식당 종업원, 바텐더, 어린이 책 잡지 편집자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지며 생활했다. 워싱턴에서 관광 가이드로 지내던 연극배우이자 감독, 극작가인 지금의 남편 윌 어즈번을 만나 결혼했다. 청소년을 위한 소설 『최선을 다해 뛰어라』라는 작품을 쓰게 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작가 생활을 시작했다. 지금까지 17여 년 동안 50여 권 이상의 어린이 책을 썼다.

"메리 폽 어즈번"의 다른 책들

나탈리 폽 보이스

나탈리 폽 보이스는 동생 메리 폽 어즈번과 함께 부모님을 따라 세계 곳곳을 누비며 자랐다. 현재 매사추세츠 주 버크셔 구릉지 근처에 살면서 동생과 함께  「마법의 시간여행 지식탐험」 시리즈를 썼다.

"나탈리 폽 보이스"의 다른 책들

살 머도카 그림

지금까지 200권이 넘는 어린이 책에 글을 쓰거나 그림을 그렸다. 어린이를 위한 오페라 대본을 쓰고 단편 영화를 만들기도 했다. 현재 부인 낸시와 함께 뉴욕에 살며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서 작문과 삽화를 가르치고 있다.

"살 머도카"의 다른 책들

노은정 옮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어린이 책들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작품으로는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 「마음과 생각이 크는 책」 시리즈, 「슈퍼걸스!」 시리즈, 「빅 네이트」 시리즈,「과학탐정 도일과 포시」 시리즈와 『안녕, 해리』, 『해리야, 잘 자』 등이 있다.

"노은정"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