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러특급6. 죽음을 부르는 광대

연령 10세 이상 | 출판사 고릴라박스 | 출간일 2017년 1월 31일 | 정가 9,000원

▒ 책소개

 

웃기는 광대? NO NO~  무시무시하게 끔찍한 광대다!
전 세계 32개국 4억 2천만 부 판매, 「해리포터」에 이은 전 세계 베스트셀러 2위에 오른 「구스범스」 시리즈. 그중 가장 오싹한 괴물들만 불러낸 「구스범스 호러특급」 여섯 번째 책 『죽음을 부르는 광대』가 출간되었다. 이번 책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서커스 광대가 어린이들을 공포의 세계로 이끈다.
우스꽝스러운 분장과 재기 넘치는 묘기로 관객들을 배꼽 잡게 만드는 광대. 하지만 구스범스에서의 광대는 다르다! 머리에 피 묻은 도끼를 꽂은 채로 ‘농담으로 관객을 죽이겠다’는 광대, 주사기를 들이밀며 광대 피가 흐르는지 확인해야겠다는 광대…….  이 악독한 광대 소굴로 들어간 한 남자아이가 있다.
주인공 레이는 엉뚱한 짓 벌이는 데 선수인 열두 살 소년. 여름 방학을 맞아 코코 서커스단에 광대 체험을 갔다가 무시무시한 광대들에 둘러싸여 죽음의 공포를 맛보게 된다. 레이의 머리를 노린 날카로운 단검, 깊은 밤 레이를 부르는 오싹한 목소리, 그리고 흔적도 없이 실종되는 자들……..  도대체 어느 광대의 짓일까? 레이는 이 으스스한 광대 소굴에서 빠져나갈 수 있을까?

[예스24 제공]

▒ 작가소개

R.L. 스타인

저자 : R. L 스타인 저자 R. L. 스타인은 1943년에 미국에서 태어났다. 대학을 졸업한 뒤, 어린이를 위한 유머 책과 잡지를 만들고 출판사를 운영했다. 이후 「공포의 거리」를 시작으로 공포 책 작가로 이름을 높인다. 1992년 「구스범스」 시리즈가 출간되면서 스타인은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구스범스」 시리즈는 지난 30여 년 동안 100권이 넘게 출간되었고, 미국에서 텔레비전 시리즈로 제작돼 3년 동안 방송되었다. 「구스범스」 시리즈는 2001년과 2003년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어린이 책으로 기네스북에 올랐으며, 현재는 「해리포터」 시리즈 다음으로 가장 많이 팔린 어린이 책에 올라 있다.  「구스범스」는 헐리우드에서 영화로 제작돼  2016년 1월 한국에서 개봉되었다.

▒ 이 책의 시리즈

 

​   책표지를 받아 본 순간부터 저와 아이들은 후덜덜~~~~ 표지만 보더라도 한편의 공포영화를 보고 나온 듯한 오싹한 기분! 이번에는 누가 더 먼저 책을 읽겠다는 소소한 다툼(?)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피, 전쟁 등의 영화나 책을 그리 선호하는 편이 아니여서 책을 읽어야겠다는 용기는 책이 도착한 후 꽤 오랜 시간이 필요했답니다.

   우리가 상상하고 알던 서커스의 우수꽝스럽고 유쾌한 광대가 아니라

   엄청난 비밀을 지니고 있는 그 자체만으로 공포의 대상인 광대와 코코 서커스단.

   무섭고 이상한 일이 진행되는 하루하루.

   사라진 사람들.

   뒤로 갈 수록 어떤 무시무시한 일이 나타날지….

   무서운 책을 용기내어(?)읽어 준 큰 아이의 <뒷이야기 상상하기> 독후활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