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220가지 게임과 퍼즐. 비룡소]

연령 8~13세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0년 12월 17일 | 정가 9,000원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환상적인 모험을 떠나는 잭과 애니를 만나며 <마법의 시간여행>에 푹 빠졌었는데요.
이렇게 즐거운 책놀이를 겸비할 수 있는 <220가지 게임과 퍼즐>이 출간 되었습니다.
역사 속 현장으로 역사적 배경 등 다양한 배경지식을 만났다면 이 책은 잭과 애니와 함께 틀별한 놀이에 빠져 볼 수 있는 책이에요.

220가지 다양한 게임과 퍼즐의 세계가 펼쳐집니다.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를 읽고 독서퀴즈 형식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비밀 통로를 찾아 미로를 무사히 빠져 나가고, 뒤죽박죽 섞여 있는 단어들의 자음과 모음을 재대로 바로잡아서 해답을 찾아 보기도 하고, 책에 나왔던 등장인물이 되어 직접 말풍선안의 생각을 꾸며 보고, 답을 먼저 고보 질문을 만들어 보며 재미있게 읽은 책의 내용을 다시 한 번 떠올려 보게 합니다.

또 신비한 마법 여행동안 만났던 단어를 가로세로 단어 퍼즐을 맞춰 보면서 그 동안 읽었던 시리즈를 다시 한 번 훑어볼 수 있고, 암호를 해독해 중요한 보물을 찾는 솜씨도 발휘해 볼 수 있 어요.
친구와 함께 가족과 함께 읽어 본 후 독서퀴즈 실력을 뽐내보면서 책에 대한 흥미를 발견하며 공부가 쏙쏙 되기도 합니다.

<마법의 시간여행>속 이야기 보따리가 220가지 다양한 퍼즐과 게임으로 펼쳐집니다.
기존에 읽었던 시리즈를 다시 한 번 떠올려 보고, 책읽기에 대한 즐거움과 흥미를 가지게 해 줍니다.
시리즈 중 못다 읽었던 책까지 호기심으로 다시 읽게 해 주는 특별한 놀이책입니다.
책 속의 깜짝깜짝 흥미로웠던 모험에서 재미있는 놀이를 통해 즐거움가지 주어 책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는 흥미로운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