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르네상스

연령 8~13세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1년 10월 7일 | 정가 7,500원
수상/추천 중앙독서교육 추천 도서 외 1건

 

마법의 시간여행은 울 아들이 아주 좋아하는 시리즈입니다..

아들이 좀 크고 나서는 거의 전집을 사지 않았었는데  아들이 넘 좋아해서 유일하게 전집으로 샀다가

하나씩 하나씩 나오는 책이 추가된 시리즈가 마법의 시간여행입니다.

마법의 시간여행 지식탐험-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르네상스는 마법의 시간여행 38- 다빈치와 하늘을 날다 와 연계해서 읽을 수 있는 책입니다.

 

마법의 시간여행 지식탐험 시리즈는 역사탐험 동화인 마법의 시간여행의 연장으로

마법의 시간여행을 통해 얻은 호기심과 지식의 폭을 넓혀주는 특별한 시리즈인것 같습니다.

동화책을 재미로 보는 것만으로 끝나지 않고  아이들의 궁금증을 풀어주고 더 깊이있는 지식을 갖게 해주는 보너스와 같은 느낌입니다.

 

 

 

최근에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대한 책들을 유난히 많이 접하게 됩니다.

모나리자를 그린화가로서의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모습뿐 아니라 과학자이자 발명가,예술가인 천재 레오나르도 다빈치

14세기를 살아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상상력과 멋진 생각들이

현재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이 아주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그의 정말 폭넓은 천재성에 감탄하게 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남긴 공책들과 여러 사진자료들과 함께 천재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만날 수 있는 책이었습니다.

또 이 책의 마지막 부분에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대해 더 알고 싶다고요?>코너는 이책을 더 매력적으로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자료를 찾아보고 지식을 얻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