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르네상스

연령 8~13세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1년 10월 7일 | 정가 7,500원
수상/추천 중앙독서교육 추천 도서 외 1건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르네상스 를 만났습니다.

우리 아이가 워낙 “마법의 시간여행”을 좋아해서.. “마법의 사간여행”은 많이 읽어봤는데..마법의 시간여행 지식탐험 시리즈로는 처음 만났어요. 미술에 대해서도 관심이 있고, 또 이탈리아 역사를 공부하면서 레오나르도 다빈치에 대해서 읽은 적이 있고, 르네상스라는 시대를 그냥 지나친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마법의 시간여행 지식탐험 시리즈로 만나보게 된 책이랍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와 르네상스  .. 이 책은 지식탐험 책 답게,,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되어 있고,, 다양한 이야기꺼리들이 읽는동안 내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력적인 책이더라고요. “마법의 시간여행”책과 더불어서 함께 읽으면 책의 내용도 이해가 배가 되고, 또 이해가 되니 책의 내용이 재미있고, 르네상스 시대의 상식, 지식이 쑥쑥 쌓이는 그런 효과도 있는거 같아서 정말 반갑더라고요. 왜 이제사야 이 책을 앍게되었는지..ㅎㅎ 아쉽더라고요^^ 그만큼 반가웠는데…

 

우리 아이가 읽을만큼,, 지루하지않게 구성이 되어 있구요.

또한,, 아이가 좋아하는 책으로 만난 “마법의 시간여행” 책으로 만나서인지.. 거리낌 없이 받아들여서.. 아이가 미술에도 관심을 보이고, 세계사 공부도 저절로 되는 그런 효과도 있는거 같아서 정말 좋은 책 같고, 또 사이즈가 그렇게 크지 않고, 적당해서 아이한테도 지루하지 않게 받아들일 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