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머리가 좋아지는 숨바꼭질 100]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재미있는 책!!..

연령 5~8세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2년 3월 7일 | 정가 13,000원

우리 아이 두뇌를 자극하는 숨바꼭질 놀이

 

‘놀이책’과 ‘숫자 그림책’, ‘사물 그림책’이 한 권에!

아이의 두뇌를 자극하고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쑥쑥 키워 주는 「머리가 좋아지는 숨바꼭질」시리즈의 1권 『머리가 좋아지는 숨바꼭질 100』이 (주)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100명의 해적 중에서 보기로 주어진 해적 10명 찾기, 100명의 원시인 가운데 원시인 10명 찾기 등 모두 합쳐 100명을 찾아내는 숨바꼭질 그림책이다. 알록달록 오밀조밀한 그림으로 펼쳐지는 다채로운 배경 속에 숨은 사람들을 찾아 가는 과정에서 인지력과 집중력을 기르고, 각 장면에 주어진 깨알 같은 문제를 해결해 가며 관찰력과 사고력을 키울 수 있다. 유아들의 수준과 눈높이에 딱 맞게 기획되어 아이들에게는 숨바꼭질의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이 그림책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놀이책’으로, 하나 둘부터 100까지 숫자를 세어 보는 ‘숫자 그림책’으로, 사물을 가리키며 명칭을 익히는 ‘사물 그림책’으로 즐길 수 있다. 이후 출간 예정인 ‘공룡 편’과 ‘동물 편’, ‘세어 보자 편’에서도 숨은그림찾기, 퍼즐 맞추기, 미로 찾기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두뇌를 자극하고 사고 영역을 확장시켜 줄 것이다.

 

 

 

우리 아이의 두뇌를 자극하는 숨바꼭질 놀이!!..

 

엄마가 보아도 누가 누구인지… 한참을 아이와 함께 숨바꼭질 놀이에 빠졌습니다..

 

책이 정말 커다랗고 너무 튼튼해서 아이가 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각각의 그림속에 숨어있는 100명의 사람들….

 

이제 한명씩 찾으러 여행을 떠납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모두 100명!!

 

자!!.. 이제 숨바꼭질 시작~~…

 

왕관 쓴 사람, 머리묶은 사람, 모자 쓴 사람, 노랑머리. 갈색머리… 등등..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우가우가~~ 원시인이 모두 100명입니다…

 

하얀 박스안에 있는 10명의 원시인을 찾기 시작합니다..

 

똑같은 10명의 원시인 찾기~… 정말 재미있어여…



 

와우… 산타할아버지에여…

 

선물을 나르는 산타가 모두 100명!!.. 이 중에서 10명의 산타 할아버지를 찾습니다..

 



 

각각 다른 얼굴모양과 다른 빨간 모자를 쓴 산타 할아버지는 어디 계실까여??..

 

우리 다 같이 찾아보아요…~~.

 



 

여기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놀이터에여..

 

놀이터에 가면 아이들이 밥도 안먹고 신나게 놀아요..

 

신나게 노는 어린이가 모두 100명!!…


 

노랑 모자를 쓴 어린이.핑크방울로 머리 묶은 어린이, 각기 다른 얼굴의 친구들을 찾아보아여..

 

아이와 함께 놀이터에서 친구들을 찾으면서 아이와 함께 미끄럼틀도 타고 징검다리도 건너면서

 

많은 이야기를 할수있어여…

 

 

아이가 손가락으로 친구들을 하나하나 집으면서 찾고 있어여..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똑같은 친구를 찾으니 본인도 너무 신기한가봐요..

 

가끔은 헷갈리기도 하지만 두리번 두리번 책을 유심히 보면서 친구 찾기에 너무 바쁘네여…^^..

 

 

 

우리 아이 두뇌를 자극하는 숨바꼭질 놀이 ~…

 

아이와 함께 수없이 많은 이야기들을 나눌수 있고 색깔 놀이와 수세기 놀이도 함꼐 할수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많은 다양한 활동을 책 한권으로 활용을 할수있어서 아이에게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100명의 사람들중에서 똑같은 사람 찾으면서 아이가 놀이를 하면서 엄마에게  질문도 많이 하게되고

 

즐겁게 놀이 공부를 할수있어여..

 

본인이 다 찾았다고 …성취감도 느끼면서 얼마나 좋아하는지 모릅니다…

 

아이에게 무한한 상상력을 심어주는 책 !! 봐도 봐도 너무 재미있는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