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마술사 후디니의 비밀

연령 8~13세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3년 7월 19일 | 정가 7,500원

위대한 마술사 후디니의 비밀

마법의 시간여행 50

메리 폽 어즈번 지음

비룡소
 

원시시대, 궁궐, 정글, 빙하, 달, 초원, 중국, 바이킹, 올림피아, 타이타닉 호, 인도, 호주, 전쟁, 회오리 바람, 대지진, 위인, 열대, 우림, 바다, 유렁의 성, 전설, 마법사, 사막, 괴물……

이게 다 뭐냐고요?

바로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의 잭과 애니가 떠났던 모험들 중에서 대략적인 몇 가지를 간추린 거랍니다.

재미있어 보이지 않나요? 어떤 것들은 조금 무서워 보이죠?

아참! 혹시 잭과 애니가 누군지 모르나요? 그렇다면 알려 줄게요. 직접 그린 그림을 소개합니다~

 이 빨간 안경을 쓴 갈색 머리 소년은 잭이예요.

 

 이 주황색 머리의 파란 눈을 가진 소녀는 애니예요.

 

이 둘은 남매이며, 마법의 오두막 집의 신비한 힘을 알고 있답니다. 잭과 애니는 이번으로 50번째 모험을 떠납니다.

오두막 집의 주인인 모건 르페이 할머니와 마법사 멀린 할아버지는 두 남매에게 도움을 부탁할 때가 있는데, 이번은 세상 사람들이 위대하다고 하는 네 사람을 만나 위대함의 비결을 알아오는 두 번째 모험이예요.

이 둘은 오두막 집을 발견하고 편지에 씌어진 대로 1900년 대의 코니아일랜드로 떠납니다. 위대한 마술사 후디니를 만나야 하지만, 애니는 놀고 싶어합니다.

실컷 놀던 둘은 해리와 베스 부부와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다가 표를 사러 갑니다.

그런데 이미 공연은 한 시간 전에 매진되었어요! 애니는 혼자서 결정합니다. 없어졌다는 밤비니 형제 대신 공연을 하겠다고요! 잭은 화가 나지만 마법의 안개로 마술가가 되어 멋진 공연을 합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후디니가 오지 않자 둘은 약효가 떨어진 채로 엉망으로 마술을 하지만, 뒤늦게 나타난 후디니는 그것을 잊게 해줍니다. 알고 보니 후디니는 해리 아저씨였습니다! 씩씩한 아내 베스와 이야기하던 남매는 후디니의 위대함의 비결을 알게 됩니다. 바로… ‘노력’ 이랍니다!

2013.8.31.(토) 이은우(초등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