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시간여행 50-위대한 마술사 후디니의 비밀

연령 8~13세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3년 7월 19일 | 정가 7,500원

이번에 소개할 책은 마법의 시간여행 50권 위대한 마술사 후디니의 비밀이다. 잭과 애니는 이번에 마술사 후디니에게서 두번째 위대함의 비결을 찾기 위해 뉴욕시에 있는 코니아일랜드로 여행을 떠난다. 놀이공원인 코니아이랜드에서 잭과 애니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재미있어 보이는 여러 놀이기구들, 최고로 맛있는 아이스크림과 핫도그 가게, 그리고 후디니의 공연인 위대한 후디니 쇼였다. 잭은 빨리 후디니의 공연 티켓을 사려고 했지만, 애니는 먼저 놀고 사도 늦지 않는다면서 놀이기구를 타자고 한다. 어쩔 수 없이 놀이기구를 타고 벤치에 앉아서 쉬고있는 잭과 애니는 친절한 해리와 베스 부부를 만나게 된다. 베스 아주머니가 알려준 길을 찾아가서 뒤늦게 후디니의 공연 티켓을 사려고 했지만, 표는 이미 매진된 상황이었다.

하지만 애니는 후디니 쇼의 감독에게가서 자기들이 후디니 공연 앞부분을 맡겠다고 한다. 감독에게 허락을 받게 된 잭과 애니. 하지만 잭은 서로 의논하지도 않고 마음대로 행동하는 애니에게 화가 나기 시작한다. 그 일로 말다툼을 하게 된 잭과 애니는 결국 애니 혼자만 무대 위에 올라가기로 하고 잭은 혼자서 가버리고만다.

다음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 과연 잭과 애니는 마술사 후디니에게서 위대함의 비결을 찾을 수 있을까? 이번 마법의 시간여행은 두 남매의 갈등이 나와서 더욱 흥미진진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