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도퀸, 매력만점인 그녀의 화려한 귀환!!

연령 10세 이상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5년 4월 17일 | 정가 9,000원

평소에 추리소설을 즐겨읽는 나에게 이 책은 선물이었다. 이 책을 읽을 때만은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못했다. 그만큼 재미있었다. 그리고 이 책을 쓴 작가가 하야미네 가오루여서 더 재미있게 읽었다.

너무너무 재미있는 이 책은 한 서커스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괴도퀸은 이번에 ‘린넨의 장미’라는 일본 갑부가 소유하고 있는 다이아몬드를 손에 넣기 위해 예고장을 보낸다. 그런데 린넨의 장미를 먼저 손에 넣은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세븐링 서커스였다. 세븐 링 서커스는 실력이 아주 좋은 사람들끼리만 모인 정부직속기관이다. 세븐 링 서커스의 단장인 피에로는 괴도 퀸에게 린넨의 장미를 자신에게서 뺏을수 있을지 내기를 하자고 제안하고 괴도퀸은 받아들인다. 괴도퀸은 결전의 날 변장을 해서 안으로 침입을 하고 린덴의 장미를 훔치는데 까지 성공한다.

처음에는 이게 재미있는건가??하다 점점 사건이 터지기 시작하면서 재미있어지기 시작했다. 진짜 눈을 못 뗄 정도 였다. 괴도퀸이 정말 멋졌고 매력있었다. 이래서 하야미네 가오루가 최고의 베스트셀러작가구나 하고 느꼈다. 괴짜탐정의 사건노트의 후속편이래서 진정한 재미를 느끼지 못하면 어쩌나, 이야기를 이해하지 못하면 어쩌나하며 걱정했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괴짜탐정의 사건노트를 읽지 않아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후속편이라고 해서 못 읽겠네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좋겠다. 괴도퀸은 정말 신선한 캐릭터이다. RD나 조커나 형사들이나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만 나와서 책에 빠져들게 만든다. 다음권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