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구매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도서 재고가 부족하거나 절판된 경우 구매하기 버튼은 표출되지 않습니다.
재고 및 절판 여부 확인은 유선(☎ 02-515-2000→내선 3)으로 연락 바랍니다.

잘못된 주소지로 도서가 배송되었습니다.

배송지 입력을 잘못한 경우 주문 도서 재발송 또는 결제 내역 환불은 불가합니다.
배송지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불가하니 송장번호 안내 문자를 받으시면 1544-8220으로 연락 바랍니다.

Shop에서 구매한 도서를 받아봤는데, 반품 및 환불하고 싶어요.

단순 변심인 경우 출고일을 기준으로 7일 이내에 ‘쇼핑 1:1 문의’게시판 또는 유선(☎ 02-515-2000→내선 422)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시 왕복 택배비(5,000원)는 고객님 부담이며, 주문 도서 반송이 완료되면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 반품 주소 : 경기 파주시 적성면 선고개길 36-75, 비룡소(객현리)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지 후 자동 소멸되며, 홈페이지에서 도서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

당일 배송이 가능한가요?

당일 배송은 어렵습니다.
당일 오전 11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당일 출고만 가능합니다.
롯데택배사 사정에 의해 배송은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를 했는데 부분 취소를 하고 싶어요.

‘쇼핑 1:1 문의’게시판 또는 유선(☎ 02-515-2000→내선 422)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부분취소 아닌 전체취소로만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도서 구입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도서 구입으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결제일을 기준으로 3일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후 배송지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도서 출고 전에만 유선(☎ 02-515-2000→내선 422)으로 주소지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도서 출고는 오전 11시 주문건 기준으로 당일 출고됩니다.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주문건 당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배송료 2,500원이 부과됩니다. (30,000원 이상 무료 배송)
단, 무료배송 도서의 경우는 금액과 관계없이 무료로 배송해드립니다.
※ 같은 날짜에 여러 건으로 주문하신 경우 통합되지 않습니다.

불량 및 누락 등 오배송된 상품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불량 도서(인쇄 불량 / 파본 등) 교환 : ‘쇼핑 1:1 문의’게시판 / 유선(☎ 02-515-2000→내선 3)
– 주문 도서 누락 : ‘쇼핑 1:1 문의’게시판 / 유선(☎ 02-515-2000→내선 422)

필요에 따라 도서 회송을 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다만, 유선 신청 시 전화 연결이 어려울 수 있어 ‘쇼핑 1:1 문의’ 게시판을 활용하시면 빠른 처리를 해드릴 수 있습니다.

※ 반품 주소 : 경기 파주시 적성면 선고개길 36-75, 비룡소(객현리)

주문내역 및 배송 추적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비룡소 홈페이지 ‘쇼핑→쇼핑 결제 내역’에서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추적은 문자로 송장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으니 롯데택배 홈페이지에서 확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배송주소 확인은 홈페이지에서 어려우니 1544-8220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 1:1 문의’게시판 또는 유선(☎ 02-515-2000→내선 422)신청이 가능합니다.
배송이 진행 또는 완료된 상황에서는 도서의 반품 완료 후 환불이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반품 주소 : 경기 파주시 적성면 선고개길 36-75, 비룡소(객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