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마녀 위니의 야생 동물 탐험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위니와 함께 짜릿하고 생생한 야생 동물 탐험을 떠나요!

부제: Winnie&Wilbur: Around the World

밸러리 토머스 | 그림 코키 폴 | 옮김 노은정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20년 8월 6일

ISBN: 978-89-491-1394-4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8x284 · 32쪽

가격: 13,000원

시리즈: 비룡소의 그림동화 277

분야 그림동화


책소개

20200806_Winnie_The_Witch_final


편집자 리뷰

전 세계 900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마녀 위니」 시리즈 신간

위니와 함께 짜릿하고 생생한 야생 동물 탐험을 떠나요!

완벽하다! –《더 가디언》

놀라운 판타지 –《더 선데이 타임스》 

웃음이 팡팡 터진다 –《북스 포 킵스》

위트와 유머 있는 그림으로 전 세계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작가 코키 폴의 「마녀 위니」 시리즈의 신작 『마녀 위니의 야생 동물 탐험』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마녀 위니」 시리즈는 1987년, 첫 권인 『마녀 위니』가 어린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영국 어린이 도서상(Children’s Book Award)’을 받은 이래 30여 년 동안 계속 출간되고 있다. 지금까지 30여 개국에서 900만 부 이상 팔렸다. 부스스한 머리와 풀린 눈, 매부리코 등 장난기 가득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의 마녀 위니와 새까만 고양이 윌버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마법의 세계에 아이들은 열광한다. 무슨 소원이든 들어주는 요술 지팡이 하나만 있었으면 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코믹하고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상상력으로 풀어내 신나는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하기 때문이다. 이번에 출간된 『마녀 위니의 야생 동물 탐험』은 위니와 윌버만이 할 수 있는 신나고 별난 세계 야생 동물 탐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위니와 윌버는 도서관에서 동물 그림이 가득한 흥미진진한 책을 발견한다. 호기심이 생긴 위니는 위니와 함께 책 속의 야생 동물들을 실제로 만나러 가기로 하는데···. 과연 위니와 윌버는 무사히 야생 동물 탐험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 전 세계 곳곳을 누비며 만나는 다양한 야생 동물들과의 짜릿하고 예측 불가한 탐험이 코키 폴의 재미난 그림과 어우러져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코키 폴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그려낸 야생 동물들은 각자 개성이 넘치면서도 실제 생김새와 닮아 있어 다양한 동물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관찰할 수 있다. 또 새로운 야생 동물이 등장하기 전 장면마다 나오는 동물 발자국의 주인을 맞혀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 생각지도 못할 위험천만한 세계 여행을 떠나게 된 위니와 윌버!

어느 날, 위니와 윌버는 도서관에 갔다가 세계 곳곳의 야생 동물을 다루고 있는 흥미진진한책을 발견한다. 위니는 곧장 윌버와 함께 책 속의 동물들을 직접 만나러 가기로 결심하고 짜릿한 모험을 시작한다. 혀가 빗자루만큼이나 긴 기린을 시작으로 사막을 건너고 있는 낙타, 캥거루, 판다, 고래, 북극곰, 코끼리, 미어캣, 땅돼지, 원숭이, 악어 등의 다양한 야생 동물들을 만나며 위니와 윌버는 매번 위기에 봉착한다. 윌버가 어미 캥거루의 배주머니에 들어 있는 아기 캥거루와 뒤바뀌기도 하고 심지어는 배고픈 악어가 윌버를 잡아먹으려는 긴박한 상황까지 치닫는데···! 과연 위니는 윌버는 구해 무사히 집으로 되돌아갈 수 있을까?

 

■ 코키 폴 특유의 위트와 유머로 그려낸 전 세계의 다양한 야생 동물

보고 또 봐도 재밌는 와글와글 북적북적한 코키 폴의 그림은 늘 위트와 유머가 넘치고 디테일이 가득하다. 특히 이번 신간 『마녀 위니의 야생 동물 탐험』은 지금까지 출간된 「마녀 위니」 시리즈 중에서도 아프리카, 북극, 사막, 중국 등을 배경으로 가장 풍성한 그림과 구성을 자랑한다. 아프리카에 사는 혀가 엄청나게 긴 기린, 사막 오아시스 한 가운데를 건너고 있는 낙타, 중국 만리장성에서 대나무를 먹으며 쉬고 있는 판다, 북극 지방의 힘 넘치는 고래와 북극곰, 정글 속 장난꾸러기 원숭이와 배고픈 악어 등의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야생 동물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코키 폴은 북극곰에 선글라스를 씌우는가 하면 악어 이빨에 낀 벌레를 먹으려는 악어새를 작게 그려 넣는 등의 유머를 책 속 곳곳에 담았다. 또 새로운 야생 동물이 등장하기 전마다 먼저 힌트로 나오는 동물 발자국의 주인을 알아내며 읽는 재미도 있다. 아이들은 『마녀 위니의 야생 동물 탐험』을 보며 자신들의 마음을 잘 담아낸 신나는 상상과 모험의 세계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고, 코키 폴만의 유머가 가득 담긴 우스꽝스러우면서도 각자의 특징이 잘 살아 있는 야생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작가 소개

--

밸러리 토머스

밸러리 토머스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태어나 세계 여러 곳을 여행했다. 현재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면서 그림동화의 글을 쓰고 있다.

"밸러리 토머스"의 다른 책들

--

코키 폴 그림

1951년 짐바브웨에서 태어났다. 1987년 『마녀 위니』로 영국 어린이 도서관 협회에서 주관한 어린이 도서 상을 받으면서 그림책 작가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마녀 위니』, 『마녀 위니의 겨울』, 『샌지와 빵집 주인』, 『마녀 위니, 다시 날다 』, 『마녀 위니의 요술 지팡이 』 등 코믹한 주인공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에 그림을 그렸다.

"코키 폴"의 다른 책들

--

노은정 옮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린이책을 우리말로 옮기고 있어요. 『쉬잇! 다 생각이 있다고』, 『생일 축하해요, 달님!』, 『못생긴 친구를 소개합니다』, 「마녀 위니」시리즈, 「마법의 시간여행」시리즈, 「마음과 생각이 크는 책」시리즈 등 300권이 넘는 책들을 번역했어요.

"노은정"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