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여우의 양말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전 세계 15개국 출간, 600만 부 판매 베스트셀러!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콤비 줄리아 도널드슨과 악셀 셰플러의 2세부터 보는 유아 플랩 보드북

줄리아 도널드슨 | 그림 악셀 셰플러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22년 6월 15일

ISBN: 978-89-491-1748-5

패키지: 보드북 · 변형판 200x163 · 14쪽

가격: 12,000원

시리즈: 랄랄라 도토리 숲 친구들

분야 그림동화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랄랄라도토리숲친구들_4권


편집자 리뷰

전 세계 15개국 출간, 600만 부 판매 베스트셀러

2세부터 보는 유아 플랩 보드북

「랄랄라 도토리 숲 친구들」 시리즈 4권 동시 출간!

전 세계 15개국에서 출간되며 600만 부 이상 판매된 최고의 유아 그림책 베스트셀러 「랄랄라 도토리 숲 친구들」 시리즈가 ㈜비룡소에서 동시 출간되었다. 이 시리즈는 총 4권 『곰의 편지』, 『여우의 양말』, 『토끼의 낮잠』, 『돼지의 숨바꼭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국 최고의 동화 작가 줄리아 도널드슨의 재미난 이야기에 악셀 셰플러의 개성 넘치는 그림이 만나 명성에 걸맞은 유아 플랩북을 만들었다. 특히 유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구조인 요리조리 열어 보는 까꿍 형태의 그림책으로 아이들의 인지력은 물론, 관찰과 유추, 상상력까지 키워 준다. 반복되는 구조의 짧은 문장과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는 아이들의 어휘력을 풍부하게 향상시켜 줄 것이다.

세계적인 그림책 작가 콤비 줄리아 도널드슨과 악셀 셰플러

플랩북 형태의 재미난 유아 그림책

■ 재미난 스토리텔링과 집중도를 높이는 짧은 문장와 반복 구조

「랄랄라 도토리 숲 친구들」 시리즈는 유아들의 일상인 낮잠 자기, 숨바꼭질, 옷 입기, 생일 파티 등 유아들의 눈높이에 꼭 맞춘 이야기들로 아이들의 몰입도를 높인다. 영국 계관 문학상을 받은 줄리아 도널슨의 간결하고 리듬감 있는 문체와 셰플러의 개성 넘치고 아기자기한 그림은 읽고 보는 재미를 준다. 또 1~4세 유아의 특성에 맞는 반복 구조 이야기는 아이들의 집중도를 높여 주고, 다양하고 생생한 의태어, 의성어가 가득한 경쾌한 문장들은 언어 감각과 어휘력을 키워 줄 것이다.

 

■ 요리조리 플랩을 열고 닫으며 관찰력과 인지력이 쑥쑥!

손바닥보다 조금 큰 사이즈의 보드북 형태의 「랄랄라 도토리 숲 친구들」 시리즈는 모든 페이지마다 플랩이 부착된 까꿍 그림책이다. 놀이하듯 플랩을 열었다 닫았다 하는 사이 아이들의 관찰력과 인지력이 자연스레 자라날 것이다. 또 플랩을 열어 보기 전, 무엇이 들어 있을지 상상해 보는 과정은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플랩을 열어 정답을 찾아 나가는 동안 성취감을 느끼며 책 읽기에 재미와 흥미를 갖게 될 것이다.

 

■ 줄거리

곰의 편지

곰이 편지 세 통을 썼어요. 그러고는 편지를 전달하러 나왔지요. 뭐라고 적혀 있을까요? 플랩을 열었다 닫으며 답을 찾아보세요!

여우의 양말

여우가 양말을 잃어버렸어요. 매트 아래에 있을까요? 그것도 아니면 시계 안에 있을까요? 플랩을 열었다 닫으며 양말을 찾아보세요!

토끼의 낮잠

토끼가 낮잠을 자려고 해요. 그런데 가는 곳마다 시끄러워 도저히 잠을 잘 수 없대요. 어디서 낮잠을 자야 할까요? 플랩을 열었다 닫으며 답을 찾아보세요!

돼지의 숨바꼭질

돼지랑 암탉이 숨바꼭질을 해요. 그런데 돼지는 도저히 암탉을 못 찾겠대요! 암탉은 어디 숨었을까요? 플랩을 열었다 닫으며 암탉을 찾아보세요!


작가 소개

--

줄리아 도널드슨

런던에서 태어나 브리스틀 대학교를 졸업했다. 어린이를 위한 노랫말을 작사하기도 했으며, 이 책에 그림을 그린 악셀 셰플러와 함께 많은 그림책을 만들었다. 쓴 책으로는『괴물 그루팔로』,『우리 마을 멋진 거인』,『세상 구경 시켜 줄 고래를 찾습니다』등이 있다. 2011년 영국 계관 아동문학가(Children’s Laureate)로 선정되었다.

 

 

 

"줄리아 도널드슨"의 다른 책들

--

악셀 셰플러 그림

1957년 독일 함부르크에서 태어나 예술사를 공부했고 1982년 영국으로 건너가 그래픽을 공부했다. 현재 런던에 살면서 광고와 출판 분야의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독일 출신 그림 작가로 꼽힌다. 1999년에 나온 『그루팔로』는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어린이 문학상 중의 하나인 ‘네슬레 스마티스 상’과 어린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것으로 유명한 ‘블루 피터 상’을 수상했다. 『홍당무 리제와 독수리』, 『우리 마을 멋진 거인』 등의 책에 그림을 그렸다.

"악셀 셰플러"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