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속 네모난 친구로 아이들에게 최고의 인구를 누리고 있는 스폰지밥을 영어책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기상천외하고 유쾌하면서도 매력만점 주인공, ’스폰지밥’을 Fun! Fun!영어로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워줄거예요.
<Special Delivery!>는 스폰지밥 리더스북 시리즈 중 2편이랍니다.
스폰지밥은 애완동물인 달팽이 ’Gary(핑핑이)’와 함께 파인애플 집에 살고 있어요.
아침을 먹으려던 스폰지밥은 시리얼 박스 뒷면을 보내면 공짜 장난감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장난감을 얻기 위해 백통의 시리얼을 먹은 스폰지밥은 시리얼 박스 뒷면을 우체국에서 부쳤습니다.
스폰지밥은 단짝인 ’Patrick(뚱이)’과 함께 우편함옆에서 기다리고 있어요.
무료 장난감을 위해 시리얼 박스 뒷면을 보낸 스폰지밥은 어떤 장난감일지 기대만발입니다.
우편함옆에서의 기다림! 과연 스폰지밥이 받게 될 장난감은 뭘까요?
스폰지밥이 있는 현장에는 언제나 즐거운 소동과 사건이 함께 한답니다.
그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직접 확인해 보세요.
스폰지밥 리더스북은 원어민이 읽어주는 오디오 CD가 포함되어 있어요.
CD는 느린 속도와 일반 속도로 녹음 되어 말하기 듣기 수준에 맞게 잘 활용한다면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영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무엇보다 그림을 통해서도 내용을 유추해 볼 수 있는 구성이어서 지루하지 않고,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한 스폰지밥이어선지 각 페이지마다 컬러풀한 삽화가 부담을 덜어주어 즐거운 영어 읽기 책을 찾는 분들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