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WANTED>
SPONGEBOB이 일하게 되어서 기쁘고 SPONGEBOB이 게살버거를 조금씩 만들었으면 좋겠다.
☆기억에 남는 영어 대사
HELP WANTED가 직원을 모집하는 뜻이고, PATRICK이 SPONGEBOB이 직원모집 하러 가는 길에 용기가 없을 때,
용기를 주는 대사가 정말 맘에 든다.
<BUBBLE STAND >
SPONGEBOB이 만든 방울이 너무 예뻤고, 나도 방울을 예쁘게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기억에 남는 영어 대사
SPONGEBOB : HEY, SQUIDWARD! REMEMBER! THE TECHNIQUE!!
PATRICK : SQUID IS NUMBER ONE! 징징이 넘버 원
SQUID’S GOT GENES! GO SQUIDWARD! 징징이는 천재다.
wATCH AND LEARN! 잘 보고 배워.
<GRAVEY YARD SHIFT>
MR. KRABS은 24시간 영업을 시작한다. 3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두려움에 떨던 SQUIDWARD와 SPONGEBOB이 서로 친해지게 되는 장면이 인상적이며 새벽 3시에 뚱이가 햄버거를 먹는 모습이 너무 우스웠다.
PATRICK!! 그러니까 몸매가 그렇지?
☆기억에 남는 영어 대사
MR. KRABS : MR. SQUIDWARD.. WELCOME TO THE NIGHT SHIFT. FROM NOW ON THE KRUST KRAB IS OPEN 24 HOURS A DAY!
PATRICK : OH BOY, THREE A.M MMMM!
SQUIDWARD :SPONGEBOB, NO MATTER WHAT I ‘VE SAID, I’VE ALWAYS SORT OF LIKED YOU.
NOSFERATU 벰파이어
<THE FRY COOK GAME>
PATRICK와 SPONGEBOB이 MR. KRABS과 PLANKTON의 라이벌 관계로 휘말리게 되어 싸웠는데, 마지막에 어깨에 손을 얹고 화해를 해서 정말 다행이다.
☆기억에 남는 영어 대사
PATRICK : YOU’RE MY BEST FRIEND EVER.
SPONGEBOB : YOU TOO, PATRICK
친구들에게 멋있게 써 먹어야 겠다^^
5. 느낀점
SPONGEBOB과 친구들의 원래 이름을 알게 되었고, 우리 생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영어라 정말 우리들에게 안성맞춤인 책인 것 같다. 또 SPONGEBOB과 같이 긍정적으로 매사에 즐겁게 사는 부분을 본받고 싶고, PATRICK처럼 진정한 친구들을 많이 사귀고 싶고, 앞으로 나처럼 영어를 잘 못하고 부담인 친구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