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1

연령 12세 이상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5년 8월 7일 | 정가 15,000원
< 비밀의 집 >
HOUSE OF SECRETS

 

 

 

해리포터 감독 크리스 콜럼버스가 쓴 이책은 영화감독이 책을 써서인지 책을 읽으면 영화의 장면처럼 이어져있다.

 

line_characters_in_love-7

  지루할때가 없이 파트가 나누어져 있어서 책을 보면 다음 파트를 읽지않고는 궁금해서 견딜 수가 없다. 이 책을 처음받았을때는 조금 두툼한 두깨 때문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책 페이지는 576페이지여서 청소년들이 읽기엔 다소 부담스러울수도 있다고 생각될지 모르나 책이 엄청 술술 읽게 고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파트별로 재미있게 펼쳐진다. 다음이야기가 궁금한건 글을 쓴 크리스 콜롬버스가 해리포터처럼 재미있는 영화를 잘 찍어서인지 글솜씨 또한 훌륭했다.

 

line_characters_in_love-15

 

 

 

 

 

  이 책은  2편도 있다고하니 이야기가 죽 이어지는 단편으로 끝나는 일회성 이야기가 아니여서 더 재미있게 느껴진다. 영화로도 제작된 소설을 쓴 작가와  해리포터, 나홀로집에, 박물관이 살아있다 등을 감독한 크리스 콜럼버스가 만들어서 그런지 이야기가 영화처럼 잘 풀려나가고, 재미있는 반전도 있으며, 잘 짜여져 있어 500쪽을 읽는데  다른 판타지 소설책 300쪽을 읽을 시간에 다 읽었던 것 같다.

 

line_characters_in_love-30

  그리고 이 책은 1,  2권으로 구성돼어 있지만 다른 책에서처럼과 달리 중요한  부분에서 ‘다음 권에 계속…’ 이러지 않고 영화 처럼 거의 이야기가 끝난다.  그래서 다음 권을 빨리 읽어서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

line_characters_in_love-6

  이 책속에서 등장하는 비밀의집은 물속에서도 뜰수 있도록 드럼통이 집 밑에 많이 달려있어서 집이 물에뜰 수 있다고 했는데 실제로도 이런 집이 있다고 들었다. 집이 물에 뜨기위해 집밑에 페트병으로 매달아놓고 물위에 뜨는 집을 들은 적이 있는데 이 책또한 그렇게 물위에 뜨는 집으로 만들어서 이야기를 더 재미있게 만든것 같다.

line_characters_in_love-28

 

 

 

 

 

 

 
  책속에 잠깐씩 들어있는 흑백의 삽화또한 입체적이고 이야기를 상상하는데 도움이 된다. 길게 지루하게 이야기를 풀어 놓은 것이 아닌 영화의 장면처럼 이야기를 끊어서 다음 장면이 궁금하게 만든 힘 또한 이 작가의 글의 힘이라고 생각된다. 무엇보다도  주인공 아이들이 책속에서 갇혀서 서로 아옹다옹 싸우면서도 위기의 상황에서 힘을 합쳐서 그 상황을 벗어나는 장면이나 바람의 마녀가 등장해서 모든것을 알수 없는 상황속으로 만드는 장면 또한 이야기에 빠져 들게 만든다.
line_characters_in_love-22
  이 책은 잠깐을 읽어도 몇시간을 몰입해서 읽을 수 있게 만들 었다. 책이 뚜껍지만 영화한편을 본것처럼 재미있고 상상이 되며 다음장면이 궁금해지게 만드는 힘이 있는 책이다.  한번 읽으면 끝까지 읽지 않고는 못베기게 만드는 이책은 모험 판타지 어드벤쳐의 종합선물세트 같은 책이다. 꼭 한번 읽어보시기를 추천 드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