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추가 편성!] 북수다X비룡소 독서 연수 앵콜 강연 진행 신청자 모집

★겨울 독서 연수 앵콜 강연 모집 안내★

지난 1월, 비룡소와 북수다가 함께 펼친 겨울 독서 연수에 보내주신 선생님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연수 후 받은 피드백에서 특히 많은 분들이 김지은 평론가님의 그림책 강연에 대한 깊은 인상과 추가 강연에 대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셨는데요~!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비룡소는 여러분의 요청에 응답하기 위해 앵콜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앵콜 강연에서는 김지은 평론가님의 더 깊이 있는 그림책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한국 그림책의 미래를 밝힐 것으로 기대되는 이소영 작가님의 신간에 대한 강연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이소영 작가님의 신선한 시각과 창의적인 이야기가 담긴 신작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그림책 창작의 뒷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강연 일정 및 신청 안내

● 일시: 2024년 2월 21일 (수) 오전 10시 ~ 오후 3시 30분

● 장소:  비룡소 본사 지하 2층 이벤트 홀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1길 62 강남출판문화연구소 지하 2층)

● 신청 기한: 2월 5일(월) ~ 2월 14일 (수) (10일간)

● 신청 방법: 구글 폼에 신청 후 강연료 입금
* https://forms.gle/fHo24PwKXBptA1CB8

※ 강연료 – 2만 원 (선택한 비룡소 그림책 1권 + 웰컴 키트 포함 )

※ 입금 : 하나은행 139-910023-25804 (주) 비룡소 (신청해주신 연락처로 현금영수증 자동 발행 됩니다.)

※ 신청 도서는 2월 19일까지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발송 됩니다.

모객페이지_겨울독서자율추가연수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