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비발디 사운드북

원제 The Animal Orchestra Plays Vivaldi

샘 태플린 | 그림 애그 자트코우스카 | 옮김 송지혜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4년 9월 11일 | ISBN 880-926418-238-3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7x216 · 10쪽 | 연령 1세 이상 | 가격 19,800원

도서구매
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비발디 사운드북 (보기) 판매가 17,820 (정가 19,8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페이지-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비발디 사운드북 The Animal Orchestra Plays Vivaldi

편집자 리뷰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주는

생생한 비발디 클래식 사운드

 

동물 오케스트라와 함께 아름다운 베네치아를 돌며

생동감 넘치는 멜로디를 감상해 보세요!

 

· <글로리아>│만돌린 협주곡

<사계> 중 ‘겨울’│<사계> 중 ‘가을’│<사계> 중 ‘봄’ ·

동물 오케스트라가 비발디의 클래식 다섯 곡을 연주하며 비발디의 생애와 각 음악의 특징을 소개해요. 비발디는 이탈리아의 낭만적인 도시 베네치아에서 살았던 작곡가예요. 비발디는 아버지와 함께 베네치아 곳곳에서 바이올린 공연을 하고, 베네치아의 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음악을 가르치기도 했어요. 어려서부터 작곡에 관심을 보였던 비발디는 평생에 걸쳐 수백 곡을 남겼어요. 먼저, 경쾌한 멜로디가 담긴 <글로리아>를 들어 보세요. 비발디가 남긴 대표적인 종교 성악곡이지요. 화려하고 신나는 <만돌린 협주곡>도 감상해 보세요. 비발디의 활기찬 음악을 느낄 수 있지요. 마지막으로 사계절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표현한 <사계>를 감상해 보세요. 관현악단과 바이올리니스트가 함께 연주하는 곡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네 곡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중 <겨울>, <가을>, <봄>을 들으며 풍부한 클래식 음악을 느껴 보세요. 클래식 음악이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줄 거예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 아기와 함께 사운드 놀이부터 촉감 놀이, 까꿍 놀이까지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만능 사운드북이에요! 아기의 관심을 따라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네치아의 풍경을 동물 오케스트라와 함께 돌아보며 클래식을 들어 보세요. 클래식의 선율이 더 아름답게 느껴져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거예요.

○ 서로 다른 느낌을 전하는 비발디의 클래식 다섯 곡이 입체적인 음향으로 들려요. 클래식 음악은 아기의 두뇌와 청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정서적 안정을 도와줘요. 아기와 함께 편안한 자세로 잔잔한 음률에 몸을 맡기고 감상해 보세요.

○ 종이에 구멍을 뚫어 만든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 속에 손가락도 넣어 보고, 구멍 사이로 까꿍 놀이하듯 다음 장에 등장하는 동물과 풍경을 살펴보세요. 아기의 촉각이 발달되고 두뇌가 자극될 거예요.

○ 다양한 장면 속 알록달록한 그림이 시각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작가 소개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송지혜 옮김

부산대학교에서 분자생물학과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고려대학교에서 과학언론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1회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에서 과학 동화 부문 은상을 받았으며, 어린이를 위한 과학책을 쓰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쓴 책으로 『초등학생이 딱 알아야 할 첨단과학 상식 이야기』, 『자연을 담은 색, 색이 만든 세상』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알기 쉬운 원소도감』,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바다 100가지』, 『10대를 위한 최신 과학: 드론』 등이 있다.

"송지혜"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