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비발디 사운드북
원제 The Animal Orchestra Plays Vivaldi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4년 9월 11일 | ISBN 880-926418-238-3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7x216 · 10쪽 | 연령 1세 이상 | 가격 19,800원
시리즈 어스본 코리아, 우리 아기 오감발달 사운드북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주는
생생한 비발디 클래식 사운드
동물 오케스트라와 함께 아름다운 베네치아를 돌며
생동감 넘치는 멜로디를 감상해 보세요!
· <글로리아>│만돌린 협주곡
<사계> 중 ‘겨울’│<사계> 중 ‘가을’│<사계> 중 ‘봄’ ·
동물 오케스트라가 비발디의 클래식 다섯 곡을 연주하며 비발디의 생애와 각 음악의 특징을 소개해요. 비발디는 이탈리아의 낭만적인 도시 베네치아에서 살았던 작곡가예요. 비발디는 아버지와 함께 베네치아 곳곳에서 바이올린 공연을 하고, 베네치아의 한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음악을 가르치기도 했어요. 어려서부터 작곡에 관심을 보였던 비발디는 평생에 걸쳐 수백 곡을 남겼어요. 먼저, 경쾌한 멜로디가 담긴 <글로리아>를 들어 보세요. 비발디가 남긴 대표적인 종교 성악곡이지요. 화려하고 신나는 <만돌린 협주곡>도 감상해 보세요. 비발디의 활기찬 음악을 느낄 수 있지요. 마지막으로 사계절의 변화와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표현한 <사계>를 감상해 보세요. 관현악단과 바이올리니스트가 함께 연주하는 곡으로 봄, 여름, 가을, 겨울 네 곡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그중 <겨울>, <가을>, <봄>을 들으며 풍부한 클래식 음악을 느껴 보세요. 클래식 음악이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줄 거예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 아기와 함께 사운드 놀이부터 촉감 놀이, 까꿍 놀이까지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만능 사운드북이에요! 아기의 관심을 따라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 아름다운 물의 도시 베네치아의 풍경을 동물 오케스트라와 함께 돌아보며 클래식을 들어 보세요. 클래식의 선율이 더 아름답게 느껴져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거예요.
○ 서로 다른 느낌을 전하는 비발디의 클래식 다섯 곡이 입체적인 음향으로 들려요. 클래식 음악은 아기의 두뇌와 청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정서적 안정을 도와줘요. 아기와 함께 편안한 자세로 잔잔한 음률에 몸을 맡기고 감상해 보세요.
○ 종이에 구멍을 뚫어 만든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 속에 손가락도 넣어 보고, 구멍 사이로 까꿍 놀이하듯 다음 장에 등장하는 동물과 풍경을 살펴보세요. 아기의 촉각이 발달되고 두뇌가 자극될 거예요.
○ 다양한 장면 속 알록달록한 그림이 시각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