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만나는 드럼 사운드북 정말 어스본코리아 감탄의 감탄♡ 버튼을 눌러보며 드럼 리듬감을 익혀주는 사운드북 탄생♥
널찍하고 큰 디자인에 하이 햇 심벌즈부터 스네어드럼, 베이스드럼, 플로어 탐, 크래시 심벌까지 5가지 드럼을 조작해보고 책을 펼치면 악보가 그림으로 나와있어서 글을 모르는 아이들에게 인기만점일.. 어스본코리아 처음 만나는 드럼 사운드북
왼쪽편에는 노래를 고를 수 있고, 오른쪽은 다양한 드럼종류를 내맘대로 또는 악보를 보고 누르면 된다:)
축제 때 우리반에서 1학기때 무지 고민되던 아이가 보컬로 들어갔다가 드럼의 매력에 흠뻑빠져 드럼채가 닳도록 연습했다는..실제 축제무대에서 너무나 멋있었다. 나도 배워보고 싶었는데 우리 이니도 이런 리듬감을 가졌으면했는데 책으로라도 접할수 있어서 짱짱맨!!!!
악기소리를 글로 표현을 했다. 하히 햇 심벌즈는 칭칭칭 스네어 드럼은 탁탁 이렇게 읽어주다보면 아이는 어느새 소리를 말로 표현하는 법도 자연스럽게 알게되고 또 표현하는 창의성도 길러지겠지?
정말 그렇게 소리가 나는 지 직접 쳐보는 이니! 나도 이런 사운드북 신기한데 이니는 오죽할까…^^ 마구마구 두드려본다! 소리에 민감해지는 아이로 자랐으면..!
그리고 악보를 이해하는 법도 쉽게 잘 나와있다.
아직 글자는 못 읽지만 이해하려 노력하는 이쁜이:)
나만의 드럼 연주법을 만들 수 있나요?
왠지 말만들어도 왜 내가 설레지? 이것 저것 해보다가 자신만의 작곡도 해보게되는 신기함!
이 조그마한 손으로 소리나는 게 신기한지, 마구마구 눌러본다. 무슨 노래를 하면서 눌러보는 걸까?
신났다~누가보면 전문 드러머인줄!ㅋㅋㅋㅋ
멋진 팝부터 행진곡까지 들어가있는 드럼 사운드북 버튼 누르고 일정한 간격으로 소리가 나면 그림에 맞춰 눌러보면 된다. 나름의 박자 감각을 익힐수 있어서 더 좋은 드럼 사운드북
정말 열심히 인 내 딸…ㅋㅋㅋㅋ 어쩜 좋니..ㅋㅋㅋㅋㅋㅋ
레게 음악은 어떻게 리듬이 펼쳐질까? 그동안 이니가 못들어본 음악들이 있어서 더욱 귀를 쫑긋하는것 같았다!
제일 좋아했던 행진곡!ㅋㅋㅋㅋ 마구마구 두드리던 이니..ㅋㅋㅋㅋ
팝 밴드의 드러머는 바로
너야너!!
새롭고 독특한 사운드북 찾고 있다면 어스본 처음만나는 드럼 사운드북 으로 선물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