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케이크 동화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행복하게 다가왔습니다.
따뜻하고 아름다운 내용으로 크리스마스와도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이야기 입니다.
주인공인 모나는 약혼자인 파올로가 전쟁터에 나가 무척 힘들고 괴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모나에게는 특별한 케이크를 잘 만드는 솜씨가 있었어요.
약혼자를 보고싶은 마음에 신비한 힘을 가진 마법의 케이크를 만들 요리법을 구상합니다.
바로” 전쟁을 멈추게 하는 요리법”
마법의 케이크 만들재료를 모나의 나라와 국경을 넘어서까지 구해야하는 힘든 과정이였지만 모나는 희망을 가지고 용기를 얻습니다.
국경넘어에서 만난 부모잃은 아이들과 함께 재료를 구해서 집으로 돌아와 케이크를 정성껏 소망을 모아 만들었지요.
하지만 케이크는 작고 보잘것없는 모습이 되고말았어요.
다음날아침 정말 상상할수 없는 놀라운 일들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마법의 케이크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어둡고 희망없던 전쟁중인 나라에 희망이 되어주고 모든사람들의 마음의 벽을 넘어 한울타리를 만들수있는 구심점을 마법의 케이크의 존재에 담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얼어붙은 마음과 이유없는 다툼의 현실속에 그 어떤 것들도 희망을 줄수 없어 보입니다.
동화속 신비하고 놀라운 능력의 마법케이크 등장은 마치 알라딘의 요술램프 지니처럼 현실을 넘어 모두가 바라고 원했던 것들을 이루게 해줍니다.
주인공 모나가 그렇게 만나고 싶었던 약혼자 파올로도 만날수 있는 기적을 만들어 내니까요.
모두가 소망하고 바라는 일들을 간절히 원하고 이루려고 노력한다면 불가능한 일들도 우리를 어렵게하는 마법속에서 가능으로 이끌어 줄수 있는 것입니다
살아가면서 반드시 좋은 일들만 있을순 없습니다.
어렵고 힘든일들을 만났을때 주인공 모나처럼 가능성과 희망의 꿈에 용기있게 도전한다면 우리모두에게 아름다운 희망의 꿈인 마법의 케이크맛을 볼수 있을것입니다.
모두의 소망을 향한 도전에 뜨거운 박수를 쳐줄 아름다운 희망의 메세지를 지금 만나보세요.
기적같은 마법의 케이크 맛은 어떤 맛일까요?
2008년 모두의 소망을 마법의 케이크처럼 이루시는 새해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