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범스 호러특급 4. 난쟁이 도깨비의 복수

연령 9세 이상 | 출판사 고릴라박스 | 출간일 2016년 1월 7일 | 정가 8,500원

■ 책소개

<구스범스> 100여 권의 책에 나온 캐릭터 가운데 독자들에게 가장 열렬한 환호를 받았던 괴물들을 다시 불러낸 시리즈이다.

저자 스타인은 이 캐릭터들을 어린이의 감수성에 맞도록 새롭게 탄생시켰다.

잔인하거나 폭력적이지 않으면서도 시시하지는 않도록 캐릭터를 변주했음은 물론, 최고 지상주의 아래 억눌린 현대 어린이의 환경과 불안한 마음을 호러 캐릭터에 투영한 것이다.
어린 독자들은 이 주인공들의 오싹한 모험을 엿보면서 ‘두려움을 스스로 이겨낼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다.

위대한 영웅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 스스로가 영웅이 된다는 것이 아이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안겨 주기도 할 것이다.

어린이의 용기를 응원하고 선의를 저버리지 않는 스타인의 위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4권 <난쟁이 도깨비의 복수>에는 영화 [구스범스]에서 귀엽지만 살벌한 행동으로 작지만 큰 존재감을 남겼던 ‘난쟁이 도깨비’가 등장한다. ‘난쟁이 도깨비’는 지금까지 <구스범스 호러특급>에서 보여 준 좀비, 프랑켄슈타인, 유령 등 친숙한 괴물이 아닌, 새로운 캐릭터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알라딘 제공]

。。。。。。。。。。。。。。。。。。。。。。。。。。。。。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지 않는 탓에 호~~러~~라는 단어만 들어가도 오들오들 오싹오싹 손길이 잘 가지 않는 호러물들.

큰아이도 겁쟁이 엄마를 닮아 무서운 이야기, 피..등을 무서워한답니다.

이번 미션도서를 받고 엄마도 아이도 뜨악~!!!! 했지만…

그래도 미션도서라는 말에 엄마보다 아이가 먼저 용기!!를 내어 책을 잡아주더라구요.

어!

그.런.데

살짝 겁이나는 표지와는 달리 책내용은 무섭지않다는군요.

낮에는 인형처럼 집을 지켜주는 수호신으로

밤에는 살아나서 도깨비처럼 사람들에게 장난을 치고 곤경에도 빠지게도한다는….

한시간가량 독서를 마치고 나서는 자연스럽게~~~~독후활동까지 마무리해주시네요.

■ 독후활동 :: 책 광고하기 ​■

두둥!!
또 다른 「구스범스 호러특급」​시~~리즈!!만나보세요.

。。。。。。。。。。。。。。。。。。。。。。。。。。。。。。。。。。。。

▶  또 다른 재미 찾아보기 + 영화로 만나는 구스범스  ◀

<< 원작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