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인형 코디북 패션 디자이너 선물 세트

피오나 와트 | 그림 스텔라 배곳, 안토니아 밀러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16년 6월 9일 | ISBN 880-926418-046-4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165x210 · 64쪽 | 연령 4세 이상 | 절판

책소개

웹페이지_스티커-인형-코디북-패션-디자이너-선물-세트

편집자 리뷰

400여 개 꾸미기 재료로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하는,

리틀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완벽한 맞춤 선물!

 

◆ 5가지 400여 개 꾸미기 재료가 담긴 풍성한 선물 세트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선물 상자에 코디북과 스티커 200개, 판박이 스티커 100개, 패턴 색종이 25장, 스텐실 3판, 펜 2자루까지, 패션 디자이너를 위한 모든 준비물이 들어 있어요. 다양한 질감의 패턴 색종이, 옷 모양 스텐실, 화려한 액세서리 스티커와 판박이 스티커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된 준비물들이 흥미를 끌지요. 코디북에는 다양한 준비물들을 활용해 책 속 인형에 옷을 만들어 입히는 방법을 담았어요. 친절한 설명을 따라 코디북을 꾸미면 쉽고 재미있게 꾸미기 놀이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아기자기한 요소가 가득한 선물 세트로 나만의 멋진 코디북을 완성해 보세요.

 

◆ 코디북을 꾸미며 감각과 창의력을 키워요.

코디북 속 인형들에게 옷 모양 스텐실과 색종이로 옷을 만들어 붙이고, 액세서리 스티커와 판박이 스티커로 인형들을 꾸며요. 갖가지 준비물로 인형들을 꾸민 뒤, 다양한 스타일의 옷과 모자, 신발, 가방 등을 디자인하거나 색칠하고 각 장면의 빈 공간도 꾸며 보세요. 나만의 아이디어를 더하면 개성 넘치는 코디북이 완성되지요. 인형 옷을 골라 입히는 과정은 스스로 옷을 입고 꾸미고 싶어 하는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과 만족감을 선사해요. 소품을 이용해 직접 옷을 만들고 꾸미는 과정은 미적 감각과 창의력을 키워 줄 거예요. 모든 소품은 안전 검사를 마쳐서 아이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 패션 디자인에 관한 흥미로운 지식이 쏙쏙!

패션 디자이너가 되어 ‘보색’과 ‘유사색’을 이용하여 옷을 칠하고, 잡지나 신문을 오려 붙이고 꾸며 옷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아 놓는 ‘무드 보드’를 만들어 볼 수 있어요. 또한 옷깃, 밑단, 목선, 소매 등 옷을 이루는 요소의 이름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지요. 바지와 치마, 구두, 가방도 각각 여러 종류를 따라 그리고 색칠해 보면서 패션 디자인을 친숙하게 접하고 즐길 수 있게 될 거예요.

목차

● 목차

2 나만의 코디북을 만들어요!

4 스텐실 판 사용하기

16 색깔 고르기

28 무늬 디자인하기

40 무드 보드 만들기

50 옷 그리기

작가 소개

피오나 와트

"피오나 와트"의 다른 책들

스텔라 배곳 그림

"스텔라 배곳"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