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랩을 여는 순간 슈퍼 영웅으로 변신! 장난감보다 재밌는 똑똑한 플랩북

우주 비행사

글, 그림 댄 그린 | 김효영

출간일 2022년 12월 19일 | ISBN 978-89-491-3325-6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54x192 · 12쪽 | 연령 2세 이상 | 가격 12,000원

도서구매
우주 비행사 (보기) 판매가 10,800 (정가 12,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신나는슈퍼영웅_우주비행사_수정

편집자 리뷰

플랩을 여는 순간 슈퍼 영웅으로 변신!

장난감보다 재밌는 똑똑한 플랩북

플랩을 열면 그림이 바뀌는 요술 입체 플랩북, 「신나는 슈퍼 영웅!」 시리즈가 드디어 대한민국에 상륙합니다. 세계적인 출판사 LADYBIRD BOOKS에서 출간한 원작은 생생한 몰입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소방관, 요리사, 기관사, 수의사, 우주 비행사까지 우리 주변의 다양한 직업군을 만날 수 있는 이 시리즈는 아이가 플랩을 조작한 대로 등장인물의 동작이 바뀌는 신기한 책이랍니다. 자유자재로 접고 펼치면서 아이의 소근육이 발달하고, 플랩에 따라 진행되는 이야기에 아이가 빠르게 몰입합니다.

⋆⋆⋆⋆⋆

*소방차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완벽한 책!-Mag***(아마존)

*읽어 주기 무섭게 아이가 ‘또 읽어 주세요!’를 반복하는 책! 지금까지 본 책 중 최고다!-Mem*(아마존)

*탈것 러버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플랩북!-joj***(아마존)

*우리 아이 최애책! 엄마가 봐도 좋아할 수밖에 없을 것 같다.-ka***(대한민국)

*이건 완전 엄마 취향! 책이 예뻐서 구매했는데 아이도 좋아한다.-hui***(대한민국)

 

■ 책을 펼치면 나도 슈퍼 영웅! 신나게 역할놀이 해 봐요

12개월이 지나면 우리 아이들은 주변 세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특히 동네에서 만날 수 있고, TV애니메이션에도 자주 등장하는 소방관, 의사, 요리사, 정비사 등은 아이들에게 슈퍼 영웅이나 다름없지요. “출동!”을 외치며 소방관의 행동을 따라 하기도 하고, 요리사놀이, 정비사놀이 등 직접 그 인물이 되어 보는 역할놀이를 좋아합니다.

이 시리즈는 등장인물이 일을 시작하기 전에 옷을 갖춰 입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아이는 플랩을 조작하면서 어느 순간 자신이 진짜 슈퍼 영웅으로 변신한 느낌을 받지요. 사이렌을 울리며 사고 현장으로 출동하고, 우주 왕복선을 타고 우주로 떠나기도 해요. 기차에 사람들을 여기저기로 태워 주는 멋진 기관사도 되고요. 인형을 가지고 놀 듯 플랩을 접고 펼치며 여러 가지 표현을 말해 보고, 책의 스토리에 따라 역할놀이를 진행할 수 있지요. 거기에 마지막 반전 재미까지! 장난감보다 더 재미있는 신기한 플랩북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 현장감 넘치는 의성⋅의태어로 아이의 언어 감각이 쑥쑥!

이 시기의 아이들은 말을 알아듣고, 이해하며 익숙한 표현에 반응합니다. 뇌의 언어 중추가 왕성하게 발달하며 인지 능력과 언어 감각이 자라나지요. 이 시리즈는 기차, 소방차, 우주선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탈것과 멍멍이, 고양이, 토끼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들을 끌어들여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를 들려줍니다. 또 칙칙폭폭, 톡톡톡, 둥둥, 슈우욱 등 리듬감 있고 말맛이 좋은 표현이 가득해 아이들이 언어 감각을 키우고 책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머나먼 우주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우주 비행사를 따라 체험해 봐요

삐빅, 삐비빅, 새벽을 알리는 알람 소리가 들리고 우주 비행사의 하루가 시작됩니다. 우주복을 입고, 로켓을 타고 5, 4, 3, 2, 1 카운트다운을 세면 우주로 발사! 곧 신비롭고 드넓은 우주가 펼쳐지지요. 우주에서는 모든 게 둥둥 떠다녀요. 우주 비행사는 튜브에 담긴 음식을 먹지요. 우주로 나간 우주 비행사는 무척 바쁘답니다. 고장 난 우주선도 뚝딱뚝딱 고치고, 달에서 월면차를 타고 쌩쌩 달려요. 한바탕 놀이하듯 책장을 넘기며 우주 비행사가 하는 일을 배워 봐요.

작가 소개

김효영

대학교에서 아동학을 공부했다. 오랫동안 어린이 책 만드는 일을 했고, 지금은 네 살 아들을 키우며 전주에 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아이』, 『아동문학교육』(공저)이 있다.

"김효영"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