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오감발달 세계의 기차 사운드북

원제 Trains Sound Book

샘 태플린 | 그림 페데리카 아이오사 | 옮김 송지혜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4년 5월 17일 | ISBN 880-926418-234-5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6x217 · 10쪽 | 연령 1세 이상 | 가격 19,800원

도서구매
우리 아기 오감발달 세계의 기차 사운드북 (보기) 판매가 17,820 (정가 19,8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Trains_Sound_Book (1)

편집자 리뷰

세계 이곳저곳을 누비는 멋진 기차 소리를 들어 보세요.

청각과 언어 감각, 시각과 촉각을 기르는 ‘만능 사운드북’

 

여러 가지 기차들이 어떤 소리를 내며 달릴까요? 역장이 삑! 호루라기를 불면 증기 기관차가 칙칙폭폭! 연기를 뿜으며 기차역에서 출발해요. 나무를 가득 실은 화물 열차가 덜커덩덜커덩! 깊은 숲속을 달려가고, 급행열차가 뿌우! 기적 소리를 울리며 계곡 위 다리를 건너가요. 큰 배가 들어오는 부두에서는 화물 열차가 쾅쾅, 쿵! 짐을 싣고 가지요. 사막 한가운데에도 기차가 달려요. 건널목 신호기에 불이 깜빡거리며 딩딩딩딩! 경고음을 울리면 기차가 땡땡! 종을 울리며 지나간답니다.

알록달록 선명한 그림에 초점을 맞추고, 그림 모양을 따라 얕게 파인 홈을 손가락으로 따라가며 촉감을 느끼고, 구멍 속으로 다음 장면에 나올 동물을 들여다보고 찾을 수도 있어요. 아기와 함께 다양한 놀이를 즐겨 보세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 아기와 함께 사운드 놀이부터 촉감 놀이, 까꿍 놀이까지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만능 사운드북이에요! 아기의 관심을 따라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 역장의 호루라기 소리, 기차의 기적 소리, 바퀴가 철길을 달리는 소리, 건널목 신호기 소리 등 기차와 관련된 재미있는 열 가지 소리가 입체적인 음향으로 들려요. 아기의 청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호기심과 집중력을 높여 줘요.

○ 칙칙폭폭! 덜커덩덜커덩! 뿌우! 땡땡! 등 다양한 소리를 따라해 보세요. 아기의 언어 감각이 쑥쑥 자라나지요.

○ 종이에 구멍을 뚫어 만든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 속에 손가락도 넣어 보고, 구멍 사이로 까꿍 놀이하듯 보이는 숨은 동물도 찾아보세요. 아기의 촉각이 발달하고 두뇌가 자극될 거예요.

○ 다양한 장면 속 알록달록한 그림이 시각을 발달시켜 준답니다.

작가 소개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페데리카 아이오사 그림

"페데리카 아이오사"의 다른 책들

송지혜 옮김

부산대학교에서 분자생물학과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고려대학교에서 과학언론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1회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에서 과학 동화 부문 은상을 받았으며, 어린이를 위한 과학책을 쓰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쓴 책으로 『초등학생이 딱 알아야 할 첨단과학 상식 이야기』, 『자연을 담은 색, 색이 만든 세상』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알기 쉬운 원소도감』,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바다 100가지』, 『10대를 위한 최신 과학: 드론』 등이 있다.

"송지혜"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