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감성 컬러링북<나비의 숲> 차분한 감성유지,조용히 시간보내기 좋아요~판박이도 들어있어!!
잔잔한 음악 들으며 엄마는 책 읽고 아이들은 컬러링북에 푹 빠졌어요. 나비 패턴이 다양해서 어찌나 집중하던지 한마리 한 마리 예쁜 색깔이 채워질때마다 그 성취감도 대단합니다.
우측엔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어요. 동봉되어있는 판박이나 스티커로 더 꾸며도 좋구요.
우측 스케치에는 컬러링하는 곳이죠. 그림 하나하나 이름이 적혀있어 마치 도감같아요. 컬러링하며 곤충 공부도 할 수 있어요.
예쁜 나비 뿐만 아니라 여러 곤충들도 있어요. 곤충이 싫다면 꽃만 색칠해도 돼요.ㅎ 요 곤충 색칠은 남아들이 참 재밌어해요.
천개 이상의 판박이 스티커 손이나 펜으로 문질러 꾸밀 수 있어요. 나비도 많은데 웜도 있고 막…ㅋㅋ
발에 기가 다 모여서 가만히 앉아 있지 못하는 막내는 컬러링북만 주면 엉덩이 착!! 떠날 줄 몰라요. 외출하면 필히 챙겨야할 색연필과 컬러링북이 되겠습니다.
언니도 같이 완성해갑니다. 사이좋게 머리 맞대고 저리 있으니 참 보기 좋으네요. 마음이 복잡하고 고민이 많을때 한번 잡으면 놓을 수 없는 컬러링북 아이들도 마찬가지예요. 차분한 감성 유지시켜줄 수 있는 컬러링북입니다. 아이들 데리고 외출할 일이 있다면 챙겨가보시길 권해요. 어스본코리아(비룡소)_나비의 숲 컬러링북 엄마도 해봐요. 머릿속이 맑아지고 고민이 싹 잊혀지고 시간도 잘 가네요. 설겆이 해야하는데 빨랑 한마리만 더 칠하고 해야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