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조리 열어 보는 화산과 지진
-어스본/유아초등플랩북
어스본 플랩북은 정말 다양하고 재미있다.
특히 이번에 읽어본 <요리조리 열어 보는 화산과 지진>은 화산과 지진에 대해 더욱 실감나게 읽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책이었다.
열고 또 여는 플랩이 60개!
플랩을 열면 관련된 이야기들이 가득가득 있어서 한 권을 읽는데도 오래 걸렸다.
화산이 무엇인지 지진이 무엇인지 그림으로 함께 설명하면서 시작하는 책이었다.
아이들은 날마다 지진이 일어나고 그 지진이 약해서 우리가 거의 알아채지 못한다는 사실에 놀라워했다.
그리고 지진으로 인해 달리는 열차가 멈추게 되는 이유가 열차가 빠르게 달리다가 선로에서 벗어나면 위험하다는 점 때문이었다.
그리고 더욱 재미있게 보았던 부분은 바로 [바닷 속 화산]이었다.
바닷 속에도 화산이 많이 있지만 우리가 실제로 볼 수 없는데 어떻게 알까 궁금해했다.
그리고 어스본 책에는 그 답이 있어서 아이들과 쉽게 호기심을 해결할 수 있었다.
페이지마다 플랩을 열면서 보기만 해도 정말 재미있는 책!
많은 플랩을 열어보면서 화산재가 가득 나와서 화산재 구름이 생기면 위험하다는 것을 읽고
화산폭발은 정말 무서운 거구나! 라고 이야기하는 아이들이었다.
바닷속 지진, 쓰나미, 화산, 바닷속 화산, 놀라운 사실 , 화산과 지진의 영향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플랩 속에 가득해서 하루에 한 장씩 읽어도 좋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해결할 모든 정보들이 가득한 어스본 플랩북!
화산과 지진에 관심이 있는 아이들에게 강추하는 책이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비룡소 #어스본 #비룡소어스본 #요리조리열어보는화산과지진 #화산과지진 #플랩북 #화산과지진플랩북 #화산 #지진 #화산책추천 #지진책추천 #어린이도서 #유아도서 #초등도서 #유아플랩북 #초등플랩북 #도서추천 #도서협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