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는 이제 36개월이구요..
이 책은 엄마인 제가 한참을 골라서 선택했고 너무 좋아하고 만족해하는 책입니다.
사실 여자아이라 기차에 대한 관심이 남자아이보다는 적고, 글자에 대해서도 아직 관심이 적어 그리 흥미를 갖지는 못하더라구요.. 또한 그림이 선명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우리 딸은 먼저 스스로 들추는 횟수는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애정을 갖는 책이라 그런지.. 친근하게 만들어주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책을 깔고 기차놀이도 하고.. 특히 책을 읽을때 다양한 음악을 붙여 노래로 불러주니 점점 눈을 책에 맞추는 시간이 조금씩 조금씩 늘어나더라구요..^^
저는 별로 책을 많이 읽어주거나 많이 구입하는 엄마는 아니지만.. 몇권을 사더라도 알아보고 꼭 마음에 드는 책으로 고른답니다.
우리 아이는 그렇지만. 아이 친구들이나 그 엄마들은 요즘 한창 한글공부도 많이 하고 관심들도 많이 갖더라구요.. 그때 딱 좋은 책인거 같아요..
기차가 있어 남자아이도 좋아하고,, 그림이 부드러우면서도 색감이 선명하고 아름다워 여자아이들도 좋아할꺼 같습니다.
기차에 관련된 장난감이나 책들은 다양하지만 이 책 ‘기차 ㄱㄴㄷ’는 꼭 한번 읽어야할 필독서같은 책이란 생각이 드네요^^
참, 만족하면서도 별점을 4개준거는 울딸의 입장에서 생각해서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