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위니가 이번에는 좌충우돌 신나는 우주 모험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코믹하고 엉뚱한 마녀 위니가 초대하는 판타지의 세계!
《마녀 위니와 우주 토끼》에서는 위니와 고양이 윌버가 우주로 소풍을 떠나며 겪게 되는 유쾌한 모험 이야기예요.
망원경으로 밤하늘을 살펴보고 있는 위니는 우주가 마냥 신기합니다.
별빛이 초롱초롱한 어느 날 밤, 우주로 떠나기로 결심한 위니는 요술 지팡이를 흔들어 마법을 부려 만든 로켓을 타고 우주로 날아올랐어요.
우주로 간 위니와 윌버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별에 내려앉았어요.
소풍 바구니를 풀어 도시락을 나누어 먹으려는 찰나!
우주 토끼가 위니와 윌버의 음식을 빼앗어 먹고는 “맛없어!” “토할 것 같아!” 퉤퉤!” 거리며 위니와 윌버의 우주 소풍을 망쳐 버려요.
그뿐이가요?
위니의 로켓을 덥석 물어뜯으며 우주 토끼의 식성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
로켓이 우주 토끼들에게 뜯어 먹히자 위니는 급해집니다.
“아이고! 야단 났네! 이제 어쪄지…… 옳거니!”
위니는 요술 지팡이를 휘둘러 우주 토끼의 식성에 맞는 새로운 쇠붙이들을 산더미같이 쌓았어요.
헤벌쭉 웃으며 좋아하는 우주 토끼들 하지만 위니의 로켓은 이미 다 뜯어 먹혀서 너덜너덜해지고 말았어요.
위니와 윌버는 이제 어떻게 집으로 돌아갈까요?
꾀 많은 고양이 윌버의 재치 덕분에 위니는 다시 요술 지팡이를 흔들고 외쳐요.
수리수리 마하수리 얍!
번쩍번쩍 콰과광!
……
아름답고 신비한 우주를 배경으로 신기한 우주 토끼와 함께 엮어가는 마녀 위니와 고양이 윌버의 유쾌한 우주 대모험!
우주 토기들로 인해 곤경에 빠지게 되지만 재치 있게 위기를 헤쳐 나가고 모습이 사랑스럽고 유쾌합니다.
마법의 세계와 우주, 크고 작은 소동으로 판타지를 만들어 주는 특별한 우주 소풍은 코키 폴의 그림이 더욱 돋보이게 해요.
로켓이 날아 오르는 장면, 쫑긋한 뒤 귀와 날까로운 이빨을 가진 익살맞은 우주 토끼, 알록달록 반짝이는 별들로 수놓은 우주, 윌버의 표정 변화까지 생동감 있고 유머 가득한 코키 폴의 그림으로 코믹하고 환상적인 마녀 위니가 더 유쾌하고 흥미진진합니다.
*
채언이가 독서기록장에 그린 마녀 위니 모습이에요. 잘 그렸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