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울렁증을 해결해준 고마운 책

연령 7세 이상 | 출판사 고릴라박스 | 출간일 2010년 11월 29일 | 정가 7,000원

1. HELP WANTED

책과 동영상을 찾아 같이 보았더니 이해가 더욱더 잘 되었다. 직원구함 (HELP WANTED)이라는 표현을 알게 되었다.

 

2. BUBBLE STAND

SQUIDWARD가 SPONGEBOB에게 CAN WE LOWER THE VOLUME PLEASE?! 조용히 좀 하란 말이야.라는

표현을 했는데, 실생활에도 쓸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SQUID IS NUMBER ONE!이라는 표현도 자주 사용해야 겠다.

 

3. GRAVEY YARD SHIFT

항상 티격태격 하던 SPONGEBOB과 PATRICK은 늦은밤 공포에 휩싸이자 친해져 버린다.

OPEN 24 HOURS A DAY!는 거리에서 많이 보던 표현이라 친근했다.

 

4. THE FRY COOK GAME

화면조정의 표현을 새롭게 알게 되었고, 금메달을 얻기위해 SPONGEBOB과 PATRICK의 우정에 금이 갔지만,

다시 친해져서 다행이다.

SPONGEBOB: LET’S PROMISE NEVER TO FIGHT AGAIN, BUDDY.

PATRICK: YEAH, PAL LET’S GO HOME. 의 표현은 언니와 싸우고 나서 사용해 보면 좋을 것 같다.

 

5. 나에게 비룡소 미션에서 이 책이 와서 정말 행운인 것 같다. 왜냐하면 영어 울렁증이 있던 나에게 영어에게 한발짝 다가갈수 있도록 도와 주었으니까 말이다. 그냥 교과서나 일반 영어책으로 공부하는 것보다 내가 좋아하고 친근한 SPONGEBOB과 함께 공부하니 내 머리에 쏙쏙 들어왔다. 그리고 시간은 오래 걸렸지만 엄마랑 같이 읽고 단어도 찾아보고 하니 더욱더 기억에 오래 남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SQUIDWARD가 SPONGEBOB에게 좋은 영향을 받아 밝고 긍정적인 SQUIDWARD가 되고 MR. KRABS도 너무 돈만 밝히시지 마시고 이웃들에게 기부를 해 주셨으면 좋겠다. 너무 착해지면 재미가 없어질지도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