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타마1

시리즈 읽기책 단행본 | 이우혁
연령 10세 이상 | 출판사 비룡소 | 출간일 2012년 10월 10일 | 정가 13,000원

고타마

-이우혁-

크롬이란 대륙에는 엘란 왕국, 나이엔왕국, 콜드스틸 왕국, 울프블러드 왕국, 우스갈타 왕국이 있었다.

 이 이야기는 여러 나라중 동쪽에 위치한 울프블러드 왕국에 둘째 왕자, 듀란 왕자의 이야기이다.

겁이 많고, 성품이 바르고, 마음이 따뜻한 듀란 왕자는 울프블러드 왕궁에서 생활하고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듀란의 아버지와 어머니,그리고 형올란이 콜드스틸에서 보낸 골렘군단을 처리하기위해 떠났다. 하지만 그들은 골렘군단에게 잡히고, 그골렘들은 울프블러드 왕국에 쳐들어온다.

그 떄, 듀란왕자는 고타마를 발견하고, 고타마의 힘을 쓰는 대신에 지켜야할 규칙들을 듣는다.

첫째,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던 힘만 원할 수 있다.

둘쨰, 스스로가 확실히 깨닫고 아는 힘만 원할 수 있다.

셋째, 이전에 사용했던 힘보다 더욱 강한 힘만 원할 수 있다.

듀란 왕자는 마법검을 떠올려 막강한 골렘군단을 무찌르고, 원한을원한으로 맞선다.그리고,콜드스틸로 쳐들어 가기로 한다.왕자의 안전을 위해서 콜드스틸로 가는 가짜 원정대를 보내고, 진짜 원정대도 출발한다. 가는 내내 듀란왕자는 원한의 힘보다 강한 힘이 무었인지 생각하고, 또 한번 고타마의 힘을 쓴다. 그리고 트리아곤족의 도움을 받아 무사히 콜드스틸의 본 왕국에 들어가고, 거대하고 무서운 힘을 가진용 크락수스와 싸운다. 싸우는 도중 듀란의 목숨이 위험할 때, 고타마는 규칙을 어기고 듀란을 구해주고, 듀란과 이별한다. 하지만 완전히 이별한것은 아니고 듀란이 확실이 꺠달은’사랑’의 힘을 주고갔다. 다른사람들은 적들과 싸우는 동안, 듀란은 이 모든것을 꾸민자 크롬웰과 대면하고, 크롬웰이 듀란의 힘을 흡수하려는 순간 듀란은 고타마의 힘을 빠져나가게 한다. 그 때, 크롬웰이 듀란을 공격하고,듀란이 산산조각이났다고 생각하는순간 자신이 고타마가 되어있었다. 그리고 또 다시 자신으로, 작아지는데 그 순간 듀란의 손이 전쟁터에 닿자, 적들은 산산조각이 나고, 울르블러드는 승리했다.

듀란이 눈을 뜨자, 왕실 전체가, 가족이 모두 돌아와 있었고, 마법만 빼고 모두 일어난 일이었다.

하지만 듀란은 모든것을 기억했다. 고타마를, 마법을, 진짜 자신을 찾는 것과, 스스로를 극복하는것.

이 책은 겁이 많은 왕자 듀란이 스스로를 알고,용기를 얻어가는 이야기를 썼다.

듀란 왕자가 규칙들을 지키며 생각하는 동안, 왕자의 생각이 더 깊어진 것처럼 이책을 읽으면 나의 생각이 더더욱 깊어진다. 어린이들을 위한 쉽고 재미있는 판타지소설 ‘고타마’를 용기가 없고 스스로를 찾고있는 아이들,

나를 극복하고 싶은 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