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책읽기가 좋아 2단계
마녀 위니와 마법의 다이어트
비룡소
저희 큰 아들이 사랑하는 책이랍니다.
학교 도서관에서 가장 많이 빌려 오는 책이 바로 요 ‘난 책읽기가 좋아’ 시리즈예요.
시리즈에 포함된 많은 책들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책에 당당히 포함되는 것이 바로 ‘마녀 위니’ 시리즈이죠.
마녀 위니는 아들이 어릴 때 영어동화책으로 먼저 만나본 책인데 아들이 너무 재미있어 해서 많이 읽었고,
아직까지도 마녀 위니 영어책을 꺼내서 보곤 해요.
‘난 책읽기가 좋아’ 시리즈에 포함되어 있는 ‘마녀 위니’ 시리즈는…
영어 원서인 ‘Winnie the Witch’ 챕터북의 한국어판이구요.
이제껏 아들이 ‘난 책읽기가 좋아’의 ‘마녀 위니’ 시리즈 책들은 혼자서 읽었어요.
워낙에 깔깔대며 푹 빠져서 혼자 잘 읽어 주어서 저는 ‘아~ 잼있나 보구나..’하는 생각만 하고 잘 읽는 아들을 칭찬만 해 주었었죠.
늘 아들이 책읽는 모습만 보다가…이번 책, ‘마녀 위니와 마법의 다이어트’ 책은 제가 읽어 보았어요.
첫 챕터를 읽는 중에 빵~ 터져 버렸어요.
어쩜 마녀 위니가 선사해 주는 웃음은 참을 수가 없는 거 있죠~ㅎㅎ
킥킥거리며 책보며 웃고 있으니 아들이 다가오더니 ‘엄마~ 너무 잼있죠~’하며 맞장구 쳐 주네요.^^
엉뚱하면서도 발랄한 사고뭉치 마녀 위니를 사랑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책에 아들 뿐 아니라 저도 푹 빠졌어요~
오래오래 잠자코 버티기
새봄맞이 축제에 간 위니
완다는 최신식을 좋아해
마녀 위니와 마법의 다이어트
4가지 이야기 모두 재미있어서 한 번 책을 잡으면 끝까지 다 읽을 수 밖에 없어요.
오래오래 잠자코 버티기 대회에 나간 위니는 과연 불우 어린이 돕기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새봄맞이 출제날 팬케이크 경주의 우승자는 누구?
이사한 완다의 새집으로 가기 위해 네비게이션 기계를 달고 빗자루를 타고 간 위니는 외계인을 만난다?
살을 빼기 위해 위니는 마법의 다이어트를 시작하고…뒤에 밝혀지는 위니의 빵빵한 몸의 비밀은?
저절로 빵빵 터지는 웃음과 재미에 숨을 고를 여유도 없게 하는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
마녀 위니 시리즈는요~ 코키 폴의 그림과 로라 오웬의 맛깔스러운 글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그러니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거겠지만요~^^
책읽기가 시들해져 있거나 책읽기를 좋아하는 아이들 모두에게 책읽는 즐거움을 선사해주는 그런 책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