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랩을 넘기며 교사가 되어 봐요! 장난감보다 재밌는 똑똑한 플랩북

교사

원제 BUSY DAY SERIES: TEACHER

글, 그림 댄 그린 | 옮김 김효영

출간일 2023년 10월 25일 | ISBN 978-89-491-3331-7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54x192 · 12쪽 | 연령 2세 이상 | 가격 12,000원

시리즈 신나는 슈퍼 영웅! | 분야 기타

도서구매
교사 (보기) 판매가 10,800 (정가 12,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신나는슈퍼영웅_교사

편집자 리뷰

⋆⋆⋆⋆⋆

전 세계 아이들과 함께 보는 화제의 시리즈

책으로 즐기는 직업 체험 역할놀이

*만 2세 아이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는 책! -dkd***(yes24)

*말문이 트인 아기가 장난감처럼 갖고 노는 책. -김***(알라딘)

*아기도 엄마도 완전 만족하는 애정템, 효자템! -min***(인스타그램)

⋆⋆⋆⋆⋆

플랩을 넘기며 교사가 되어 봐요!

장난감보다 재밌는 영유아 직업 체험 시리즈

플랩을 열면 그림이 바뀌며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신개념 플랩북 「신나는 슈퍼 영웅!」 시리즈. 세계적인 출판사 LADYBIRD BOOKS에서 출간한 원작 시리즈는 마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생생함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지요. 이번엔 『교사』를 만나 봐요.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것처럼 재미있는 이 시리즈는 손과 눈의 협응력, 미세한 손의 운동 능력 등 소근육 발달에 그만이랍니다.

 

교사는 유치원이나 학교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이에요. 오늘도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하고 학교로 향하지요. “얘들아, 안녕!” 반갑게 인사를 나눈 다음 본격적으로 수업을 시작해요. 학생들과 함께 알록달록한 블록으로 숫자 공부도 하고, 또박또박 글자 쓰기도 하지요. 음악과 체육 시간은 언제나 신나고 즐겁답니다. 그 밖에 또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바쁜 교사의 하루를 따라 재미있는 학교생활을 경험해 볼 수 있어요.

 

■ 책을 펼치면 나도 슈퍼 영웅! 신나게 역할놀이 해 봐요

주변 세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아이들에게 동네, 텔레비전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소방관, 의사, 요리사 등은 슈퍼 영웅이나 다름없습니다. “출동!”을 외치며 소방관의 행동을 따라 하기도 하고, 축구 선수, 정비사 등 직접 그 인물이 되어 보는 역할놀이를 좋아합니다. ‘꼬꼬마 교사’가 되어 부모님이나 친구들 앞에서 진짜 선생님처럼 우쭐하기도 하고요. 이 책은 플랩을 조작하며 직접 그 사람이 된 것 같은 신기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게다가 마지막에는 반전 재미까지 숨어 있지요. 장난감보다 더 재미있는 신기한 플랩북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현장감 넘치는 의성의태어로 아이의 언어 감각이 쑥쑥!

이 시기의 아이들은 말을 알아듣고, 이해하며 익숙한 표현에 반응합니다. 뇌의 언어 중추가 왕성하게 발달하며 인지 능력과 언어 감각이 자라나지요. 이 시리즈는 소방차, 기차, 우주선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탈것과 멍멍이, 고양이, 토끼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동물들을 끌어들여 다양한 의성어, 의태어를 들려줍니다. 또 빠앙, 달캉달캉, 톡톡톡, 둥둥, 슈우욱 등 리듬감 있고 말맛이 좋은 표현이 가득해 아이들의 언어 감각을 키우고 책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김효영 옮김

대학교에서 아동학을 공부했다. 오랫동안 어린이 책 만드는 일을 했고, 지금은 네 살 아들을 키우며 전주에 살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아이』, 『아동문학교육』(공저)이 있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