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스범스 무비스토리북!!

연령 10세 이상 | 출판사 고릴라박스 | 출간일 2015년 12월 3일 | 정가 8,500원

2015년 12월 13일 일요일

구스범스-무비 스토리북/R.L스타인 고릴라박스

구스범스 시리즈는 세계 여러 나라의 사람들이 환영하는 인기 있는 책이다.

근데 이 책이 영화로 만들어져서 나온다! 책 속에 나왔던 몬스터들이 나온다.

지금부터 내용을 살짝 보여드리겠다.

잭은 시골의 마을로 이사 온 남자 아이이다. 옆집에 이상형 여자아이, 헤나가 사는데 그 아이의 아빠는 잭이 볼 때 사이코이다. 그런데 어느 날 헤나가 비명을 지른다. 그 비명 소리에 사이코 아빠가 헤나를 해코지 하는 거라고 생각된 잭은 헤나를 구하러 간다.

그러나 잭은 거기에 있던 구스범스 책을 보고는 잘못하여서 책을 열게 된다.

그 책에서 목각인형 슬래피가 깨어나서 모두를 공격한다. 이때 같이 있던 챔프라는 친구도 이 일에 끼게 된다. 슬래피는 다른 구스범스 책 모두를 깨어나게 한다. 그래서 그 괴물들을 모두 책 속에 집어넣는 이야기 이다.

책에서 목각인형의 웃음소리에서는 슬래피가 죽었었지만 다시 깨어나서 활개를 치고 다니니 슬래피는 정말 나쁜 목각인형 인거 같다. 그래도 이 책을 읽는 사람들은 모두 재미있게 읽었을 것이다! 이 책은 정말 잘 만든 것 같다. 재미있다><

구스범스 영화 예고편을 보니 대사와 행동 등등 책과 똑같이 나와 더욱더 기대된다.

아직 한국에는 모든 책이 나오지는 않았지만 이 책을 읽고 다음 책들을 예상할 수 있을 거 같다. 학교에서도 구스범스를 빌릴 수 있는데 인기가 너무 좋아서 아직 15권중에 두권을 읽지 못했다. 그렇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구스범스 책이 영화로 나온다니.. 기대된다.

영화로 나온다면 내가 꼭 시청해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