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피 생활 습관 플랩북

일어나기, 잠자기 건강한 습관 놀이

그림 딕 브루너

출간일 2019년 12월 13일 | ISBN 978-89-491-1740-9

패키지 보드북 · 변형판 130x130 · 102쪽 | 가격 12,500원

시리즈 미피 베이비 컬렉션 | 분야 기타

도서구매
미피 생활 습관 플랩북 (보기) 판매가 11,250 (정가 12,5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미피베이비_생활습관플랩북

편집자 리뷰

65년 동안 전 세계 아이들의 사랑을 받은 토끼, 미피가 아기들을 위한 「미피 베이비 컬렉션」 시리즈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명료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캐릭터 디자인의 정점에 섰다는 평가를 받는 미피는 단순한 그림, 정면을 바라보는 시선, 선명하고 흡입력 있는 색채로 아기의 오감을 자극하고, 왕성한 두뇌 발달을 도와줍니다. 헝겊책, 목욕책, 보드북 등 다양한 놀이를 할 수 있는 「미피 베이비 컬렉션」을 통해 우리 아기 잠재력을 키워 주세요.

 

■ 미피와 함께 건강한 하루 리듬을 만들어요!

일어나기 싫어하는 아이를 흔들어 깨우고, 일찍 잠자리에 들지 않으려는 아이를 달래느라 매일 전쟁을 치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잠에서 깨고, 규칙적으로 잠이 드는 습관은 돌 이전 아기 때부터 들여야 하는 중요한 생활 습관인데요. 기분 좋게 잠이 깨어 활기차게 하루를 시작한 아이는 긍정적인 가치관을 쌓아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하루를 잘 마무리하고, 내일에 대한 기대로 잠이 든 아이는 편안하고, 깊은 잠에 빠질 수 있지요. 이러한 생활 태도는 아이가 성실한 태도, 책임감 등을 기르는 바탕이 됩니다. 이 책을 본 아이들은 미피가 아침에 일어나 세수하고, 옷 입고, 아침밥을 먹으며 하루를 준비하는 모습, 또는 잠들기 전 잠옷을 입고, 이를 닦고 그림책을 보는 과정을 스스로 해내는 모습을 보며 자기도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기르게 됩니다.

 

■ 플랩을 열면서 언어 인지력이 쑥쑥!

호기심 많은 아이들은 플랩을 펼치며 궁금증을 해결하는 활동을 좋아합니다. 이 책은 왼쪽에 질문을, 오른쪽 플랩 뒤에 질문에 대한 답을 숨겨 놓아 아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켜 줍니다. 플랩을 넘기면 ‘이 닦기’, ‘달걀’, ‘잠옷’ 등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흔히 쓰는 낱말이 등장하여 언어 인지력이 쑥쑥 자랍니다.

 

■ 브루너 컬러와 아이를 바라보는 미피의 시선이 몰입도를 높여 주어요!

이 책에는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초록색, 갈색의 선명하고도 세련된 브루너 컬러를 번갈아 사용하였습니다. 이는 영유아가 좋아하는 색깔과 맞아떨어져 아이의 몰입도를 높여 주고, 시각 발달을 도와줍니다. 또 미피가 정면을 바라보고 있어 아이가 책에 빠르게 집중하며, 대화하는 듯한 친근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안전을 생각한 튼튼한 보드북

이 책은 아이가 앉아서 직접 책을 조작할 수 있도록 작은 판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하여 책을 조작했을 때에 다치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두껍고 튼튼한 종이는 아이의 손이 쉽게 베이는 걸 막아 주며, 플랩을 펼치고 닫았을 때 잘 찢어지지 않습니다. 또 0세를 대상으로 받은 안전 검사를 통과하여 돌 이전 아기들이 사용하기에도 안전합니다.

작가 소개

딕 브루너 그림

1927년 네덜란드 위트레흐트에서 태어났다. A.W. Bruna & Zoon 출판사를 운영한 아버지의 권유로 런던과 파리 등지의 출판사에서 연수를 받고 난 뒤 출판 디자이너가 되었다. 1955년 직접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린 「미피」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2011년 은퇴 전까지 매일 아이들을 관찰하며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을 그렸다. 아이들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섰으며 골드 브러시 상, 네덜란드 막스 벨트하우스 상 등을 수상하였다.

"딕 브루너"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