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Q : 북클럽 비버 결제 후 상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시작월호는 결제일 기준 2~3일 내 (주말,공휴일 제외) 배송되며,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정기적으로 25일~29일에 배송됩니다

Q : 반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통신판매를 통해 구입한 경우는 교재를 인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한 경우는 교재를 인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 철회에 관한 의사표시를 ‘회사’에 유선을 통해 통지한 경우,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봉하신 경우 불가합니다. 환불은 반품 상품의 입고 확인 후 진행되며, 카드사에 따라 4~7일 후 확인 가능합니다.

Q :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 추적은 어떻게 하나요?

북클럽 비버 1: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544-8220/평일 오전9시-오후6시, 점심 12시-1시 및 공휴일 제외)로 연락 바랍니다.

Q : 누락이나 파손은 어떻게 하나요?

①   A/S 기간은 교재를 인도받은 날로부터 1년 이내이며, 기간 내 유무상 제공으로 구분됩니다. 회원의 귀책사유 없이 상품의 하자가 있는 경우, 교재를 인도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회사로 통보하면 해당 제품을 선 회수하여 불량일 경우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되면 유상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②  상품의 일부 구성물이 누락(페이지수 부족 제외)된 경우, 회원은 상품 인도 후 14일 이내에 회사에게 이 누락된 구성물의 인도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이 기간이 경과한 후 회원의 요청 시 회사는 유상으로 누락된 구성물을 인도합니다.

Q :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최소 2개월호 이상 배송받으신 후 해지가 가능합니다. 해지 방법은 구독 개월 수만큼의 비용을 계산 후 남은 잔여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사은품 선택한 경우에는 추가 해지 비용이 발생되며 내부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해지하고자 하는 월호의 전월 15일까지 북클럽 비버 고객센터 1544-8220으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