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의 고화질 포토 스티커로 신나는 자연 관찰!

자연 관찰 스티커북-암석과 광물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 옮김 김아림

출간일 2023년 7월 28일 | ISBN 880-926418-919-1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218x300 · 44쪽 | 연령 4세 이상 | 가격 11,000원

도서구매
자연 관찰 스티커북-암석과 광물 (보기) 판매가 9,900 (정가 11,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자연관찰스티커북_암석과광물

편집자 리뷰

포토 스티커가 900개 이상!

거대한 암석, 반짝반짝 광물, 밤하늘의 별똥별과 함께

신나는 자연 관찰! 

 

■ 동물, 공룡부터 우주와 암석까지

두고두고 꺼내 보는, 공부가 되는 스티커북!

전 세계 28개국이 함께 보는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만든 포토 스티커북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자연 관찰 스티커북」 시리즈가 ㈜비룡소에서 출간되었어요. 이 시리즈에는 사파리 동물, 공룡, 파충류와 양서류처럼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자연 관찰 주제에, 우주, 암석과 광물처럼 똑똑한 지식이 쌓이는 과학 주제까지 더했답니다.

페이지를 넘겨 우리 주변의 암석과 광물을 만나 보세요. 암석과 광물이 무엇인지, 화성암, 변성암, 퇴적암이 어떻게 만들어지고 변하는지, 다이아몬드, 수정 등 광물의 종류가 얼마나 다양한지 등을 포토 스티커를 붙이며 익힐 수 있지요. 또, 암석과 광물이 우리 생활에 어떻게 쓰이는지를 큼직한 사진과 쉽고 짤막한 설명으로 접해 보세요. 어느새 풍성한 과학 지식이 머릿속에 쏙쏙 채워져요. 이 시리즈는 스티커를 다 붙여도 버릴 수가 없는, 초등까지 두고두고 꺼내 보는 알찬 자연 관찰 스티커북이랍니다.

 

 

■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고퀄리티 포토 스티커로 붙이고, 꾸미고!

미로 찾고, 숫자 세며, 심심할 틈 없는 액티비티 북!

이 시리즈는 1888년부터 130여 년 동안 전 지구를 탐험하고 연구해 온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수준 높은 사진들로 스티커를 꾸몄어요. 무려 900개 이상 넉넉하게 담겨 있어서 신나게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지요. 다큐멘터리처럼 생생한 포토 스티커가 아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답니다.

또, 페이지마다 미로 찾기, 선 긋기, 셈하기, 규칙 찾기, 따라 그리기 등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액티비티가 가득해요.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신개념 액티비티 스티커북이랍니다.

 

 

■ 지구를 이루는 암석, 보석처럼 빛나는 광물, 신비한 운석까지!

아름다운 자연의 선물, 암석과 광물을 탐구해요

『암석과 광물』에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암석과 광물에 대한 풍성한 과학 지식을 담았어요.

지구가 거대한 암석 덩어리라는 거 아세요? 휴대 전화 1개에 무려 40가지가 넘는 광물이 쓰인다는 사실은요? 반짝반짝 아름답고 귀한 금과 은, 사파이어, 다이아몬드도 모두 광물이지요. 스톤헨지, 타지마할처럼 거대한 암석을 다듬어서 만든 건축물, 우리나라 제주도의 주상절리, 미국의 그랜드 캐니언 등 암석으로 이루어진 전 세계의 아름다운 경치, 시계, 유리컵 등 암석과 광물로 만든 물건도 멋진 암석과 광물 포토 스티커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 초등 교과 연계! 과학, 사회 교과서도 미리미리 예습!

이 시리즈는 모두 초등 과학, 사회 교과서와 연계되어 있어요. 『상어』, 『신기한 동물들』, 『파충류와 양서류』에서는 초등 3학년 과학 교과의 ‘동물의 생활’, ‘동물의 한살이’를 미리 익힐 수 있어요. 『암석과 광물』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 과학 ‘지표의 변화’에 나온 기초 지식을 다질 수 있지요. 『공룡』에서는 초등 4학년 과학의 ‘지층과 화석’을, 『지도와 세계 문화』에서는 초등 6학년 사회의 ‘세계 여러 나라들’을 엿볼 수 있어요. 초등 입학 전 아이들에게 학습 자신감을 심어 주는 멋진 자연 관찰 스티커북이랍니다.

작가 소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는 1888년 설립되어 130년 넘게 우주부터 바닷속까지 전 지구를 연구하기 위한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은 매달 28개국과 23개의 언어로 수백만 명의 독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어린이 출판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는 우주, 자연, 생태, 역사 등의 콘텐츠를 독보적인 수준의 사진 자료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의 다른 책들

김아림 옮김

서울대학교에서 공부하고 같은 대학원 과학사 및 과학철학 협동 과정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출판사에서 과학책을 만들다가 지금은 책을 기획하고 번역하는 일을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자연 다큐 백과」 시리즈 『수리와 올빼미』, 『육식 동물』,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사이언스 2022』 등이 있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