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의 고화질 포토 스티커로 신나는 자연 관찰!

자연 관찰 스티커북-바닷속 동물

원제 STICKER ACTIVITY BOOK Ocean Animals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 옮김 신인수

출간일 2023년 5월 30일 | ISBN 880-926418-914-6

패키지 반양장 · 변형판 218x300 · 44쪽 | 연령 4세 이상 | 가격 11,000원

도서구매
자연 관찰 스티커북-바닷속 동물 (보기) 판매가 9,900 (정가 11,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자연관찰스티커북_바닷속동물

편집자 리뷰

포토 스티커가 800개 이상!

영리한 돌고래, 알록달록 열대어, 덩치 큰 범고래와

신나는 자연 관찰!

 

■ 동물, 공룡부터 우주와 세계 문화까지

두고두고 꺼내 보는, 공부가 되는 스티커북!

 

전 세계 28개국이 함께 보는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만든 포토 스티커북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자연 관찰 스티커북」 시리즈가 ㈜비룡소에서 출간되었어요. 이 시리즈에는 사파리, 공룡, 강아지, 바닷속 동물처럼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주제에, 우주, 세계 지도와 문화처럼 똑똑한 지식이 쌓이는 주제를 더했답니다.

페이지를 넘겨 하얀 무늬 흰동가리, 뾰족 가시 가시복, 별 모양 불가사리 등 볼수록 신기한 바닷속 동물 포토 스티커를 붙여 보세요. 또, 궁금했던 바닷속 동물들의 주요 정보를 큼직한 사진과 쉽고 짤막한 설명으로 접해 보세요. 어느새 자연 관찰 지식도 머릿속에 쏙쏙 채워져요. 이 시리즈는 스티커를 다 붙여도 버릴 수가 없는, 초등까지 두고두고 꺼내 볼 수 있는 알찬 자연 관찰 스티커북이랍니다.

 

 

■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고퀄리티 포토 스티커로 붙이고, 꾸미고!

미로 찾고, 숫자 세며, 심심할 틈 없는 액티비티 북!

이 시리즈는 1888년부터 130여 년 동안 전 지구를 연구해 온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수준 높은 사진으로 포토 스티커를 꾸몄어요. 다큐멘터리처럼 생생한 사진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한답니다. 무려 800개가 넘는 포토 스티커가 넉넉하게 담겨 있어서 신나게 스티커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또, 페이지마다 미로 찾기, 선 긋기, 숫자 세고 셈하기, 틀린 그림 찾기 등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액티비티가 가득해요.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신개념 액티비티 스티커북이랍니다.

 

 

■ 귀여운 푸른바다거북, 입이 쩍 대왕조개, 집게 철컹 붉은게 등

신비한 바닷속 동물의 매력을 만나 보세요.

『바닷속 동물』에는 깊은 바닷속 개성 만점 물고기와 산호초 들이 가득 나와요. 몸통이 투명한 해파리는 심해에서도 살 수 있다는 사실을 아세요? 오징어는 천적을 피하기 위해 몸 색깔을 바꾸기도 한대요. 바다 위까지 훌쩍 뛰어오르는 쥐가오리도 놀랍지요. 인기 만점 고래, 몬스터 얼굴 초롱아귀, 공포 영화 주인공 백상아리까지 너무너무 궁금했던 바닷속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요. 드넓은 바다 배경에 물고기 스티커도 붙이고, 친구들에게 책 속 지식도 뽐내 보세요.

 

 

■ 초등 교과 연계! 과학, 사회 교과서도 미리미리 예습!

이 시리즈는 모두 초등 과학, 사회 교과서와 연계되어 있어요. 『사파리 동물』, 『강아지』, 『바닷속 동물』에서는 초등 3학년 과학 교과의 ‘동물의 생활’, ‘동물의 한살이’를 미리 익힐 수 있어요. 『공룡』에서는 초등 4학년 과학의 ‘지층과 화석’을, 『지도와 세계 문화』에서는 초등 6학년 사회의 ‘세계 여러 나라들’을 엿볼 수 있지요. 이 시리즈는 초등 입학 전 아이들에게 학습 자신감을 심어 주는 멋진 자연 관찰 스티커북이랍니다.

 

작가 소개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내셔널지오그래픽 협회는 1888년 설립되어 130년 넘게 우주부터 바닷속까지 전 지구를 연구하기 위한 여러 가지 프로젝트를 실행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은 매달 28개국과 23개의 언어로 수백만 명의 독자들을 만나고 있으며, 어린이 출판 브랜드인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는 우주, 자연, 생태, 역사 등의 콘텐츠를 독보적인 수준의 사진 자료와 함께 제공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의 다른 책들

신인수 옮김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한 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어린이·청소년책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동물 천재를 위한 남다른 지식 사전』, 『진짜 소중한 벌』, 『세계 신화 30』, 『세계 발명 발견 아틀라스』, 『뭐가 되고 싶냐는 어른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법』,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참 쉬운 심리학』 외 다수가 있다.

"신인수"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