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룡소 도서목록 프린트 | 읽기도구 닫기

배드 가이즈 11. 어둠의 지배자


첨부파일


서지 정보

카피: 더욱 강력한 에피소드로 돌아온 배드 가이즈!

원제 THE BAD GUYS EPISODE 11

워서 부제: THE DAWN OF THE UNDERLORD

글, 그림 애런 블레이비 | 옮김 신수진

출판사: 비룡소

발행일: 2022년 8월 30일

ISBN: 978-89-491-4411-5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50x190 · 192쪽

가격: 13,000원

시리즈: 배드 가이즈 11

분야 만화, 문학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TheBadGuys_11


목차

1. GG 특공대 본부

2. 혼자만의 시간

3. 불길한 예감

4. 똑똑 똑도로독독!

5. 파티는 끝나고

6. 악한 영향력

7. 어둠의 지배자

8. 이럴 수가!


편집자 리뷰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래픽노블 시리즈 「배드 가이즈」, 그 열한 번째 에피소드가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지난 1권부터 10권까지는 울프, 스네이크, 피라냐, 샤크 등이 ‘나쁜 놈’ 이미지를 벗기 위해 ‘착한 친구들’이라는 이름으로 온갖 소동을 벌이다, 마침내 지구를 구하는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그려졌다면, 11권부터는 모두에게 사랑받는 영웅이 된 주인공들과 평화를 되찾은 지구에 또 다른 위기가 닥치며 더 큰 스케일의 모험이 전개될 예정이다. ‘나쁜 놈’으로 불리든 ‘영웅’으로 불리든, 새로운 시즌에도 배드 가이즈는 여전히 ‘진짜 웃기는 놈들’일지!

 

 

◆ 배드 가이즈 열한 번째 이야기 – 스네이크! 너 괜찮니?

 

예전엔 얼굴만 봐도 다들 겁에 질려 달아나 버렸지만, 이제는 모두의 사랑을 듬뿍 받는 영웅을 우뚝 선 배드 가이즈, 아니 착한 친구들, 아니 GG 특공대!(Good Guys 혹은 ‘우리는 G구를 사랑하는 영웅이G!‘)외계인의 침략에서 벗어나 평화를 되찾은 지구에서, 모두가 모처럼 한가로운 일상을 즐기고 있지만 스네이크는 동료들과 어울리지 않고 혼자 방구석에 틀어박힌 채 두문불출하고 있다. 전편 『배드 가이즈 10. 끝까지 뭉친다』에서 어마어마한 초능력을 갖게 된 스네이크. 아마도 자신에게 주어진 이 엄청난 힘을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인 듯하다. 이때 그를 부르는 의문의 목소리가 들리는데…….

“때가 왔다, 독사여! 어둠의 지배자가 되어 모든 만물을 다스려라. 너의 운명을 받아들여라!”

이게 대체 무슨 소리일까? 배드 가이즈는 마침내 영웅의 꿈을 이루었고, 앞으로 평화만 계속될 줄 알았는데……. 그랬다면 책이 또 나올 리가. 「배드 가이즈」시리즈는 앞으로도 한동안 계속될 예정이다. 동물 학대범, 성질 더러운 기니피그, 좀비 고양이, 공룡, 외계인에 이어 이들이 맞서게 될 상대는 누구일까?

 

 

◆ 우리말로 읽어 더 재미있는 세계적 인기의 그래픽노블

 

호주의 어린이책 작가 애런 블레이비(Aaron Blabey)의 그래픽노블 시리즈 「배드 가이즈(The Bad Guys)」는 출간 후 무려 113주 동안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에 오르기도 했으며, 40개국에 출간되어 1,500만 부가 넘는 판매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러한 명성에 힘입어, 드림웍스에서는 애니메이션 「배드 가이즈」를 개봉하였으며, 이 작업에는 애런 블레이비 자신도 총괄 프로듀서로서 참여하였다.

이미 국내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영어 원서’로 상당한 인기를 누리던 「배드 가이즈」는 ‘우리말로 읽으니 더 재미있다’는 반응을 얻으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작가 소개

--

애런 블레이비 글, 그림

인디북 어워드, 호주 아동 문학상 등을 수상한 호주의 인기 어린이책 작가로, 작가가 되기 전에는 14년간 배우로 활동했다. 국내에 출간된 책으로 『싫어! 다 내 거야!』, 「배드 가이즈」 시리즈가 있으며, 총괄 프로듀서로서 「배드 가이즈」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애런 블레이비"의 다른 책들

--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