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분들, 마침내 등장!

배드 가이즈 15. 입 크게 벌리세요, 아~~~~~~악!

원제 THE BAD GUYS EPISODE 15: OPEN WIDE AND SAY ARRRGH!

글, 그림 애런 블레이비 | 옮김 신수진

출간일 2023년 7월 30일 | ISBN 978-89-491-4415-3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50x190 · 192쪽 | 연령 8세 이상 | 가격 13,000원

시리즈 배드 가이즈 15 | 분야 만화

도서구매
배드 가이즈 15. 입 크게 벌리세요, 아~~~~~~악! (보기) 판매가 11,700 (정가 13,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TheBadGuys_15

편집자 리뷰

◆ 배드 가이즈 열다섯 번째 이야기 – 공포의 치과, 그리고 마침내 마주한 ‘또 다른 분들’

14권 마지막 장면에 등장했던,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치과와 치과 의사. 바로 이번 이야기에 등장할 우주와 그곳을 다스리는 어둠의 지배자 ‘닥터 데이비드 드릴라아악’이다. 안 그래도 무서운 치과인데, 마취도 없이 초대형 드릴로 치아를 몽땅 손봐 주겠다는 ‘저세상 실력’ 치과 의사라니! 울프는 ‘그분’ 폭스와 함께 무사히 다음 우주로 이동할 수 있을까?

‘또 다른 분들’을 찾아 지구에서 9300만 광년 떨어진 곳을 향하던 일명 ‘B팀’은 어둠의 지배자 ‘샤드’의 원래 모습이 귀여운 유아용 숟가락인 것을 알게 된다. 그 역시 스네이크처럼 ‘공포의 대군주 스플라르곤’의 부름을 받아 지금의 모습으로 변하게 된 것인데……. 그렇다면 다른 어둠의 지배자들도 어떤 과거가 있는지 슬슬 궁금해진다.

한편, B팀은 마침내 목적지에 도착하고 드디어 또 다른 분들과 만나게 되는데! 그들의 모습이 예상과는 조금 다르다……? 게다가 그중엔 반가운 얼굴까지 섞여 있다!

울프 일행을 먼저 보내고 ‘살벌’이 다스리는 벌집 우주에 남은 블랙캣과 와일드피그, 샤크, 피라냐. 이들에게 닥친 위협, 그리고 새롭게 발견된 피라냐의 놀라운 능력은?!

갈수록 기괴한 우주와 기막힌 빌런이 속속 등장하고, 예상치 못한 새로운 인물과 사건으로 우리를 놀라게 하는 배드 가이즈. 그러나 조금도 긴장할 필요 없다. 귀엽고 웃기는 건 변함없으니까.

목차

1. 치과 치료 예약하셨죠?

2. 물어뜯는 사이에 피어난 우정

3. 알고 봤더니 겨우

4. 괴상하고 음침하고

5. 마법이 손에서만 나오란 법은…

6. 중요한 역할? 얼마나?

7. 난 진실만 말해

8. 한 번에 하나만…

9. 또 다른 분들

10. 숲속의 에이브

작가 소개

애런 블레이비 글, 그림

인디북 어워드, 호주 아동 문학상 등을 수상한 호주의 인기 어린이책 작가로, 작가가 되기 전에는 14년간 배우로 활동했다. 국내에 출간된 책으로 『싫어! 다 내 거야!』, 「배드 가이즈」 시리즈가 있으며, 총괄 프로듀서로서 「배드 가이즈」 애니메이션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애런 블레이비"의 다른 책들

신수진 옮김

대학에서 영어를 공부하고 오랫동안 어린이 책을 만들었다. 지금은 제주도에서 어린이 책을 편집, 번역하고, 시민들을 위한 그림책 창작 교육과 기획, 전시를 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푸른 별 아이들』, 『제비호와 아마존호』 등이 있다.

"신수진"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