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 튀는 대결로 익히는 짜릿한 동물 도감!

최강전: 정글 동물 편

원제 ULTIMATE JUNGLE RUMBLE

제리 팔로타 | 그림 롭 볼스터 | 옮김 신인수

출간일 2024년 2월 15일 | ISBN 978-89-491-3308-9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67x251 · 76쪽 | 연령 8세 이상 | 가격 12,000원

시리즈 누가 이길까? | 분야 과학/수학

도서구매
최강전: 정글 동물 편 (보기) 판매가 10,800 (정가 12,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상세페이지_누가이길까_정글 동물 편

편집자 리뷰

32마리 동물들의 피도 눈물도 없는 최후의 결전!

대결도 지식도 업그레이드 된 최강 과학 배틀 시리즈

막강한 라이벌 동물의 대결로 과학 지식을 쌓는 똑똑한 배틀 도감 「누가 이길까?」의 최신간 『최강전: 정글 동물 편』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이 시리즈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WHO WOULD WIN?」 시리즈의 한국어판으로, 원서 두 권을 한 권에 담았다. 이전 책들에서 두 마리 야생 동물의 일대일 라이벌 대결이 펼쳐졌다면, 이번 책에서는 무려 32종의 동물이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대결하는 내용을 담아 아이들을 더욱 열광하게 한다. 각 동물들의 몸집, 사냥 무기, 싸움 기술 등 생태 정보를 대결 스토리에 자연스레 녹여 내면서 승부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과학 정보를 익힐 수 있게 구성했다. 또 책 읽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쉽게 책장을 넘길 수 있는 짧은 호흡의 글과 생동감 넘치는 그림이 책 읽기와 과학에 대한 흥미를 키워 준다.

 

 

제왕의 자리를 놓고 벌이는 정글 동물들의 치열한 대결

곤충과 거미의 끝판왕을 가리는 배틀까지!

이 책은 정글 동물 16종과 곤충과 거미 16종이 등장하여 각각 자기 구역의 최고를 가리기 위해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정글 동물 편에서는 아이들에게 친숙한 표범과 고릴라부터 세계에서 가장 무거운 뱀인 그린아나콘다, 치명적인 독을 품은 검은맘바,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오카피까지 출격하여 치열한 생존 경쟁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잘 싸우지 못할 것 같은 동물인 공작, 너구리판다 등도 출전하여 흥미진진한 대결을 선사한다.

정글 동물들의 숨 가쁜 대결이 끝난 뒤에는 곤충과 거미들이 필살기와 방어 기술을 뽐내며 최강전을 펼친다. 다리가 30개 넘는 지네, 집게발, 협각 등 온몸을 무기로 무장한 전갈, 천하무적 독침을 지닌 말벌까지! 과연 엎치락뒤치락 치열한 생존 경쟁을 뚫고 왕좌를 차지할 동물은 누가 될까?

 

 

초등 과학 용어와 개념을 재미있게 배운다!

흥미진진 배틀을 즐기며 탄탄해지는 초등 과학 문해력

이 책은 대결 동물들의 정보를 초등 교과과정에 맞추어 정리하여 과학 공부를 막 시작하는 예비 초등학생부터 과학책 읽기를 어려워하는 초등 중학년까지 기초 실력을 다지기에 알맞다. 이를테면, 꽁지덮깃이 화려한 수컷 공작을 보며 동물 암수 생김새의 차이를 알고, 다리가 8개인 검은과부거미와 타란툴라를 통해 곤충과 거미의 차이점을 익히며, 이사벨라불나방 애벌레의 대결을 보며 다 자란 곤충과 애벌레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또 혹멧돼지의 엄니, 고릴라나 맨드릴개코원숭이처럼 똑똑한 포유류를 분류하는 말인 영장류 등 낯선 과학 용어는 어린이 눈높이에 맞게 설명하여 과학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했다. 각 정보들은 대결 이야기 속에 자연스레 녹여 내거나, 눈에 쏙쏙 들어오는 글상자로 구성하고 생생한 그림 옆에 배치하여 더 쉽게 기억하고 이해할 수 있다.

 

 

상대를 노리는 살벌한 눈빛부터 허를 찌르는 기습 공격의 순간까지

박진감을 더하는 생생한 그림이 가득!

이 시리즈는 풍경과 사물을 매우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롭 볼스터의 그림이 가득하다. 특히 다양한 동물이 등장하는 이 책에서 롭 볼스터의 실감 나는 그림은 대결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는다. 붉은 잇몸과 날카로운 이빨을 한껏 드러내며 상대를 공격하는 하이에나, 거대한 근육으로 이루어진 고릴라의 우람한 팔뚝, 공중을 누비는 말벌의 요란한 날갯짓 등은 아이들이 경기장의 관객이 되어 실제 대결을 관람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해 준다. 역동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스포츠 경기를 보고 싶을 때 이 책을 열어 보자. 그 어떤 스포츠보다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눈앞에서 펼쳐질 것이다.

작가 소개

신인수 옮김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한 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어린이·청소년책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동물 천재를 위한 남다른 지식 사전』, 『진짜 소중한 벌』, 『세계 신화 30』, 『세계 발명 발견 아틀라스』, 『뭐가 되고 싶냐는 어른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법』,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참 쉬운 심리학』 외 다수가 있다.

"신인수"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