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땅속 탐험

원제 Peep Inside Under the Ground

안나 밀버른 | 그림 시모나 디미트리 | 옮김 신인수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2년 9월 8일 | ISBN 979-11-9089-661-0

패키지 양장 · 변형판 165x195 · 14쪽 | 연령 3세 이상 | 가격 11,000원

도서구매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땅속 탐험 (보기) 판매가 9,900 (정가 11,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우리 아이 첫 과학 플랩북 어디어디 숨었니 땅속 탐험

편집자 리뷰

다양한 플랩과 구멍으로

‘상상력’과 ‘창의력’을 쑥쑥! ‘지식’을 쏙쏙!

 

캄캄한 땅속에 누가 살고,

무엇이 숨겨져 있을까요?

 

책장을 펼치면 크고 작은 플랩 장치와 쏙쏙 뚫린 구멍이 입체적으로 살아나요.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지요. 플랩을 하나씩 열어 땅속에는 어떤 동물이 살고, 땅속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아요.

개미들은 땅속에 작은 방이 아주 많은 집을 짓고 살아요. 흙 속에는 식물의 가늘고 기다란 뿌리도 있어요. 오소리는 땅속에 굴을 파고 살며 새근새근 낮잠을 잔답니다. 땅속에 사는 다양한 동물들이 무엇을 하는지 플랩을 열어 들여다보세요. 나아가 땅속에는 어떤 사물이 있고, 우리 발밑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살펴보아요. 땅속에 묻혀 있는 금과 다이아몬드, 루비 같은 반짝이는 보석이나 아주 먼 옛날에 살았던 공룡 화석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아이들은 플랩과 구멍 사이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상상하며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어요. 또한 이러한 과정 속에서 땅속에 사는 다양한 동물들의 생태와 특징을 이해해요. 나아가 지하철이나 터널 등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땅속에도 많은 사물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지구과학 지식까지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 플랩과 구멍 속에 꼭꼭 숨은 땅속 동물과 사물 들을 찾아요!

어디어디 숨었니? 구멍 사이로 살짝 보이는 동물이 어떤 동물인지 맞혀 보아요. 크고 작은 플랩을 들추며 동물들과 숨바꼭질하는 기분이 들지요. 땅속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눠 보세요. 또한 장면 곳곳에 쏙쏙 뚫린 구멍을 들여다보고 손가락을 넣어 보기도 해요. 올록볼록 두꺼운 종이의 질감이 아이들의 촉각을 자극하고, 손 조작 능력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 유아의 눈높이에 꼭 맞추어 전하는 땅속 생태와 지구과학 상식

땅속에는 어떤 동물들이 살고 있나요? 나무 뿌리 아래에 누가 숨어 있을까요? 아삭아삭 뿌리를 갉아 먹고 있는 것은 누구인가요? 땅속 터널에서 무슨 일을 하고 있을까요? 무엇으로 지하 터널을 만들까요? 책 속 물음을 따라 플랩을 하나씩 열면서 땅속의 환경을 들여다보고, 땅속에 사는 동물들의 습성과 특징을 알 수 있어요. 또한 땅 아래에 무엇이 묻혀 있고 지하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우리 발밑에 숨겨진 땅속 사회와 지구과학에 대한 상식을 자연스럽게 익혀요. 간결하고 리듬감 있는 문체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림은 유아들도 쉽게 책에 몰입하도록 도와주어요. 플랩을 열고 닫으며 지식을 쏙쏙 얻고 집중력과 관찰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안나 밀버른

"안나 밀버른"의 다른 책들

시모나 디미트리 그림

신인수 옮김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한 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어린이·청소년책에 깊은 애정을 가지고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동물 천재를 위한 남다른 지식 사전』, 『진짜 소중한 벌』, 『세계 신화 30』, 『세계 발명 발견 아틀라스』, 『뭐가 되고 싶냐는 어른들의 질문에 대답하는 법』,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참 쉬운 심리학』 외 다수가 있다.

"신인수"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