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바흐 사운드북

원제 ​The Animal Orchestra Play Bach

샘 태플린 | 그림 애그 자트코우스카 | 옮김 송지혜

출판사 어스본 코리아 | 출간일 2023년 4월 19일 | ISBN 880-926418-213-0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6x217 · 10쪽 | 연령 1세 이상 | 가격 19,000원

도서구매
우리 아기 오감발달 동물 오케스트라의 바흐 사운드북 (보기) 판매가 17,100 (정가 19,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웹페이지-동물 오케스트라의 바흐 사운드북 The_Animal_Orchestra_Play_Bach

편집자 리뷰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주는

생생한 바흐 클래식 사운드

 

동물 오케스트라와 함께 아름다운 동물 마을을 돌며

웅장하고 우아한 멜로디를 감상해 보세요!

· 협주곡 E장조│관현악 모음곡 2번 중 <제7번 바디네리>
바흐 칸타타 BWV147 <예수, 인간 소망의 기쁨>
바흐 마태 수난곡 BWV244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5번 ·

 

 

동물 오케스트라가 바흐의 클래식 다섯 곡을 연주하며 바흐의 생애와 각 음악의 특징을 소개해요. 바흐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작곡가 중 한 사람이지요. 먼저, 우아한 바이올린 선율이 담긴 <협주곡 E장조>를 들어 보세요. 감미로운 바이올린 음색이 돋보이는 곡이랍니다. 바흐는 유명한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나 아주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배웠고, 악상이 떠오르면 바로 곡을 쓸 수 있을 정도로 뛰어난 작곡 실력을 가지고 있었답니다. 바흐가 작곡한 쾌활하고 신나는 곡 <관현악 모음곡 2번 중 제7번 바디네리>도 감상해 보세요. 청량한 오르간 소리를 들어 볼 수 있는 <바흐 칸타타 BWV147 예수, 인간 소망의 기쁨>도 들어 보아요. 웅장하고 부드러운 선율이 돋보이는 <바흐 마태 수난곡 BWV244 주여, 우리를 불쌍히 여기소서>를 감상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섬세하고 아름다운 바이올린 선율을 들을 수 있는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5번>을 들으며 풍부한 클래식 음악을 느껴 보세요. 클래식 음악이 아기의 두뇌를 발달시키고, 감수성을 키워 줄 거예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 아기와 함께 사운드 놀이부터 촉감 놀이, 까꿍 놀이까지 세 가지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만능 사운드북이에요! 아기의 관심을 따라 다양하게 즐겨 보세요.

○ 평화롭고 아름다운 동물 마을을 동물 오케스트라와 함께 순회하며 클래식을 들어 보세요. 클래식의 선율이 더 아름답게 느껴져 몸과 마음이 편안해질 거예요.

○ 서로 다른 느낌을 전하는 바흐의 클래식 다섯 곡이 입체적인 음향으로 들려요. 클래식 음악은 아기의 두뇌와 청각 발달에 도움을 주고, 정서적 안정을 도와줘요. 아기와 함께 편안한 자세로 잔잔한 음률에 몸을 맡기고 감상해 보세요.

○ 종이에 구멍을 뚫어 만든 오돌토돌한 질감을 느끼고, 구멍 속에 손가락도 넣어 보고, 구멍 사이로 까꿍 놀이하듯 다음 장에 등장하는 동물과 풍경을 살펴보세요. 아기의 촉각이 발달되고 두뇌가 자극될 거예요.

○ 다양한 장면 속 알록달록한 그림이 시각을 발달시켜 줄 거예요.

작가 소개

샘 태플린

"샘 태플린"의 다른 책들

송지혜 옮김

부산대학교에서 분자생물학과 일어일문학을 전공하고, 고려대학교에서 과학언론학으로 석사학위를 받았다. 제1회 밀크T 창작동화 공모전에서 과학 동화 부문 은상을 받았으며, 어린이를 위한 과학책을 쓰고 옮기는 일을 하고 있다. 쓴 책으로 『초등학생이 딱 알아야 할 첨단과학 상식 이야기』, 『자연을 담은 색, 색이 만든 세상』 등이 있고, 옮긴 책으로 『알기 쉬운 원소도감』,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바다 100가지』, 『10대를 위한 최신 과학: 드론』 등이 있다.

"송지혜"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