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랗고 수상한 발자국이 나타났다! 발자국 주인공을 찾아 나선 위니와 윌버의 좌충우돌 대소동!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

밸러리 토머스 | 그림 코키 폴 | 옮김 노은정

출간일 2018년 10월 19일 | ISBN 978-89-491-1372-2

패키지 양장 · 변형판 218x284 · 32쪽 | 연령 4세 이상 | 가격 12,000원

도서구매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 (보기) 판매가 10,800 (정가 12,000원) 수량 장바구니 바로구매
(10%↓ + 3%P + 2%P)
책소개

신간_마녀위니와수상한발자국(수정)

편집자 리뷰

전 세계 5백만 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어린이들의 영원한 친구 「마녀 위니」 시리즈의 신간

 

커다랗고 수상한 발자국이 나타났다!

발자국 주인공을 찾아 나선 위니와 윌버의 좌충우돌 대소동!

 

완벽하다! -《더 가디언》

놀라운 판타지 -《더 선데이 타임스》

웃음이 팡팡 터진다 -《북스 포 킵스》

 

 

위트와 유머 있는 그림으로 전 세계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작가 코키 폴의 「마녀 위니」 시리즈의 신작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이 (주)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집 앞 잔디밭에서 수상한 발자국을 발견한 위니와 윌버가 발자국 주인을 찾아 떠나는 소동이 흥미진진하게 담겼다. 코키 폴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새 캐릭터 숲속 괴물들의 모습은 숲속 풍경과 어우러져 이야기를 한껏 풍요롭게 한다. 또한 숲속 곳곳에 숨어 있는 동물들과 괴물들을 찾아내며 숨은그림찾기를 할 수 있어 관찰력을 길러 주고 그림 속에 숨은 힌트를 통해 수상한 발자국의 주인을 추리해 나가는 재미가 있다. 세계적 베스트셀러 「마녀 위니」 시리즈는 1987년 『마녀 위니』가 어린이들이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영국 어린이 도서상(Children’s Book Award)’을 받은 이래 계속 출간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30여 개국에서 500만 부 이상 팔렸다. 부스스한 머리와 풀린 눈, 매부리코 등 장난기 가득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의 마녀 위니와 새까만 고양이 윌버가 펼치는 흥미진진한 마법의 세계에 아이들은 열광한다. 무슨 소원이든 들어 주는 요술 지팡이 하나 있었으면 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코믹하고 엉뚱하면서도 따뜻한 상상력으로 풀어내 신나는 판타지의 세계로 초대하기 때문이다.

■ “윌버, 이것 좀 봐! 도대체 누구 발자국일까?”

숲속 까만 집에서 함께 살던 위니와 윌버는 어느 날 정원 잔디밭에서 커다랗고 수상한 발자국을 발견한다. 발자국 주인이 궁금해진 위니는 무작정 윌버를 데리고 발자국을 따라 이어지는 숲속으로 들어가 보기로 한다. 빽빽한 숲속, 걷기조차 힘든 위니는 윌버와 함께 빗자루를 타고 위로 올라가 다시 살펴보기로 한다. 하지만 위에서 봐도 숲이 하도 깊고 울창해 잘 보이지 않자 윌버가 고개를 빼서 밑을 살피려다 그만 균형을 잃고 아래로 떨어지고 만다. 나뭇가지에 걸렸다 떨어지기를 반복하던 윌버는 물렁하면서도 털이 부숭부숭한 무언가 위로 툭 떨어지고 마는데! 과연 위니와 윌버는 무사히 수상한 발자국의 주인을 찾아낼 수 있을까?

 

■ 코키 폴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풀어낸 숲속 풍경과 개성 넘치는 숲속 괴물!

위트와 유머가 넘치고 섬세한 재미가 가득한 코키 폴의 그림은 늘 기대감을 갖게 한다. 특히 이번 신간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은 지금껏 출간된 「마녀 위니」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섬세하고 다채로운 그림과 구성을 자랑한다. 각 장면 장면마다 괴물, 새, 토끼, 다람쥐, 여우 등 여러 가지 동물들과 괴물들을 숲속 곳곳에 그려 넣어 숨은그림찾기의 재미를 더했다. 코키 폴은 일반적으로 괴물 하면 떠오르는 무서운 외모와 달리 덩치에 비해 아주 작은 발, 고깔이 연상되는 삐죽한 코 등 여러 가지 코믹한 장치를 가미해, 자신만의 유쾌함이 돋보이고 반전이 있는 털북숭이 괴물을 탄생시켰다. 또한 괴물마다 제 각각의 머리스타일로 개성을 살려 이를 하나하나 비교해 보는 재미가 있다. 위니가 숲속으로 내려와 마법으로 오솔길을 만들어 윌버를 찾는 장면에서는 두 페이지가 세로로 길게 펼쳐지면서 여러 갈래의 오솔길 미로가 만들어지는데, 아이들도 함께 윌버에게로 가는 길을 탐색해 보며 미로를 풀어볼 수 있다. 이렇듯 『마녀 위니와 수상한 발자국』은 그림 곳곳에 숨겨 놓은 디테일이 가득하고, 독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장치들이 여럿 있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관찰력을 키울 수 있다. 또한 마지막으로 그림을 보며 진짜 발자국 주인공을 찾는 결말로 큰 재미를 준다.

작가 소개

밸러리 토머스

밸러리 토머스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태어나 세계 여러 곳을 여행했다. 현재 초등학교에서 어린이들을 가르치면서 그림동화의 글을 쓰고 있다.

"밸러리 토머스"의 다른 책들

코키 폴 그림

1951년 짐바브웨에서 태어났다. 1987년 『마녀 위니』로 영국 어린이 도서관 협회에서 주관한 어린이 도서 상을 받으면서 그림책 작가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마녀 위니』, 『마녀 위니의 겨울』, 『샌지와 빵집 주인』, 『마녀 위니, 다시 날다 』, 『마녀 위니의 요술 지팡이 』 등 코믹한 주인공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에 그림을 그렸다.

"코키 폴"의 다른 책들

노은정 옮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어린이 책들을 번역하고 있다. 옮긴 작품으로는 「마법의 시간여행」 시리즈, 「마음과 생각이 크는 책」 시리즈, 「슈퍼걸스!」 시리즈, 「빅 네이트」 시리즈,「과학탐정 도일과 포시」 시리즈와 『안녕, 해리』, 『해리야, 잘 자』 등이 있다.

"노은정"의 다른 책들

독자리뷰
도서리뷰 작성하기

매월 리뷰왕 5분께 비룡소 신간도서를 드립니다.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